커리어 피드

건강한 저녁 식사를위한 6 가지 팁 – 건강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요리하자

Ranga Alahakoon / 20. 02. 19. 오후 4:34

일반적인 저녁 식사가 1,000 칼로리 이상의 다이어트를 할 때 어떻게 체중을 감량 할 수 있을까? 그 건강한 저녁 식사는 다이어트입니까? 멋지게, 걱정하지 마십시오! 외식 할 때 자신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은 올바른 메뉴를 주문하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 식품 레시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은 건강한 저녁 식사를위한 6 가지 팁입니다.

  1. 당신의 음료를보십시오 ; 주류를 주문하지 않으면 서, 자신에게 상당한 칼로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비 열량 감미료, 다이어트 청량 음료 또는 레몬 수로 달게 한 아이스 티를 마시려고 노력하십시오.칼로리 절약에 대해 생각할 때 아마 기뻐할 것입니다.
  2. 샐러드를 먹으십시오 ; 최고의 메뉴 중에는 샐러드가 있습니다. 당신을 채우는 것만이 아니라 총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게됩니다. 그러나 심장 건강에 좋은 항산화 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웨이트리스에게 열량을 추가로 줄일 수있는 크루통과 치즈를 가지고 다니도록 요청하십시오. 또한 드레싱을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크림 기반 드레싱을 피하고 식초 기반 드레싱으로 가십시오. 심장 건강에 좋은 식초와 올리브 오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의무가있을 때까지 전채를 주문하지 마십시오 . 일부 전채에는 기본 코스보다 여분의 칼로리와 지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또한, 많은 전채가 튀겨지고 무거운 소스와 함께 제공되어 트랜스 지방과 칼로리뿐만 아니라 포화 지방 섭취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을 시작하는 것은 건강한 기술이 아닙니다.
  4. 다양한 건강식을 선택하십시오 . 튀긴 것보다 상당히 굽고 굽습니다. 당신은 에너지와 지방 그램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튀긴 식단에서 널리 퍼져있는 트랜스 지방을 멀리 할 것입니다. 대안으로 앙트레와 함께 두 배의 녹색을 요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최적의 웰빙을 위해 야채와 과일을 7-9 인분 섭취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전분을 피함으로써 칼로리 및 탄수화물 부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림 기반의 토마토 기반 소스를 공정하게 유지하면 상당한 칼로리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스를 패싯의 별도 접시에 담아서 섭취량을 관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5. 과식하지 마십시오 . 현재 많은 식당에서 지금보다 더 많은 양의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식사를 시작할 때 앙트레의 일부를 집으로 가져 가십시오. 섭취하기 전에 접시에서 빨리 꺼내면 과식에 대한 유혹이 줄어 듭니다.
  6. 단것, 뚱뚱한 디저트를 거절하십시오 ; 대안으로 저탄수화물 치즈 케이크에 해당하는 저지방 또는 저탄수화물 디저트를 선택하십시오. 이들은 건강에 민감한 먹는 사람을위한 현명한 선택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탕에 대한식이 요법을 마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디저트 선택 을 할 수 없다면, 한 가지 사탕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탈지유와 함께 에스프레소 한 잔을 먹으십시오.

다음에 저녁 식사를 위해 나갈 때 위의 제안을 생각에 유지하십시오. 올바른 메뉴를 주문하면 식사에서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기쁜 건강 소비! 살을 빼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십시오!

출처 - 건강한 저녁 식사를위한 6 가지 팁 – 건강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