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커피 메이커를 청소하는 방법

요리하자

Ranga Alahakoon / 20. 02. 19. 오후 4:42

커피 메이커를 청소하는 방법을 보자. 커피 메이커가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당신의 에스프레소의 아침 컵이 삶과 죽음의 문제이고 더러운 커피 메이커를 가지고있는 경우입니다. 커피 메이커를 마지막으로 청소 한 시간은 언제입니까? 냄비를 씻는 것이 중요하지만 커피 메이커의 내부 요소를 깨끗하게하는 것은 생략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씻어하기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깨끗한 커피 메이커는 큰 에스프레소 컵과 거친 슬러지 컵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를 청소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깨끗한 커피 메이커는 실제로 에스프레소의 맛을 크게 구별합니다. 남은 에스프레소 오일은 에스프레소 메이커 내부에 축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광물 퇴적물은 특히 물이 고갈되는 지역에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 예금은 ìscaleî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가지 스케일, 석회 스케일 및 미네랄 스케일이 있으며 둘 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케일은 에스프레소 메이커의 가열 장치 및 물 순환에 영향을 미쳐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스케일 유형이 얼마나 짧은 지 물의 표준에 따라 다릅니다. 병에 든 생수를 사용하여 에스프레소를 만드는 경우, 모든 확률로 빠르게 확장 할 수는 있지만 누적 에스프레소 오일에 대해서는 계속 고민해야합니다. 재생이 높을수록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일반적으로 보호하고 청소합니다.

더 많은 커피 레시피.

커피 메이커를 지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커피 메이커를 청소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실제로 에스프레소를 만드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에스프레소 메이커의 저수지에 식초 반과 반 물을 부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백 식초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핑크 와인 또는 사과 식초 품종에서 멀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공통 추출주기를 활성화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부엌에서 유쾌한 샐러드 냄새가 나는 반면 당신은 좋아할 양조를 할 것입니다. 그래도 샐러드 팬은 아닙니다. 에스프레소 한 잔을 지불하는 것이 작은 가치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커피의 장점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이번에는 저수조 내에서 단독 물을 사용하고 추출주기를 한 번 더하여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헹구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초의 냄새를 맡으면 여러 번의 추가 기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깨끗하게 유지하기위한 또 다른 간단한 해결책은 수조 내에 유리 대리석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축적 될 수있는 모든 미네랄 침전물은 커피 메이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안으로 대리석에 축적됩니다. 각각은 종종 대리석을 빼앗아 세척 한 후 다시 챔버 안에 넣습니다. 얼마나 간단할까요?

가장 좋은 답변 중 하나는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매월 식초로 씻는 동시에 대리석 방법론을 추가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당 빨리 대리석을 바꾸면 에스프레소 메이커가 좋은 형태 일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이전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당신은 그것의 양조 스타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왜 그것을 청소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까? 깨끗한 에스프레소 메이커는 맛이 좋은 에스프레소를 추출합니다.

출처 - 커피 메이커를 청소하는 방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