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소제목을 작성해주세요

Ranga Alahakoon / 20. 02. 20. 오후 9:29

간단한 노란 스폰지 케이크 레시피

간단한 노란색 스펀지 케이크 는 식품 저장실에서 가장 쉽게 가질 수있는 일부 구성 요소로 만들어집니다. 스폰지 케익의 영양 성분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더 많은 케이크 레시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성분

지도


    1. 약 1 분 동안 과도한 속도 로 스탠드 믹서에 계란 4 개를 채운 다음 가루 설탕 (또는 과립 설탕 1 컵) 1.5 컵 을 3 분 의 1로 첨가 하면서 채찍질을합니다.

    2. 랙을 중앙에 놓고 오븐을 350F로 예열합니다. 호일로 나뉘고 붙지 않는 스프레이로 뿌려진 8 인치 구형 케이크 팬 (최소 2 인치 높이)을 일렬로 세우십시오. 또는 팬 안쪽에 상온 버터를 바르고 밀가루로 진흙을 뿌리고 잉여를 녹여 바닥을 붙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3. 촉촉한 베이킹 스트립을 베이킹 팬을 가로 질러 고정하여 케이크를 균일하게 올립니다 (비 강제).

    4. 계란이 휘젓는 동안 1 컵 다용도 밀가루 와 1 tsp 베이킹 파우더를 두 번 체로 치십시오.

    5. 녹은 버터와 지글 지글 물을 컵에 넣고 함께 털어냅니다.

    6. 계란과 설탕을 약 15-20 분 동안 채찍질하거나 배터 리본이 털에서 떨어질 때까지 약 2 ~ 3 초 동안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븐 내에서 케이크의 수익성 높은 상승을 위해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계란을 인내하기 전에 정확하게 휘핑해야합니다.

    7. 바닐라 추출물 1 큰술을 광고하십시오.

    8. 이제 휘핑 된 계란에 밀가루를 반으로 넣고 주걱으로 세게 접어 매 스트로크마다 8 개의 양을 만듭니다. 겹치지 않거나 케이크는 견고해야합니다. 밀가루를 포함하기에 충분하게 접습니다.

    9. 녹은 버터 조합을 반죽에 넣고 액체 줄무늬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주걱으로 완전히 접습니다.

    10. 반죽을 8 인치 구형 케이크 팬 (최소 2 인치 높이)에 붓습니다.

    11. 350F 오븐으로 예열 된 중앙 랙에서 약 30 분 동안 케이크를 굽습니다. 케이크를 중앙에 삽입하여 이쑤시개 / 꼬치로 케이크를 확인하십시오. 부스러기가 없어도 케이크가 오븐에서 멀어 질 수 있습니다. 냉각 선반으로 가져 와서 5-10 분 동안 방해받지 않는 자리에 놓으십시오. 그런 다음 냉각 선반에 뒤집어 호일을 빼냅니다. 사용하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

    12.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케이크에서 케이크를 사용하는 것보다 케이크를 카운터에서 6-8 시간 일찍 출발하십시오. 케이크 층을 두 개의 수평으로 분리하기 위해 앞으로 무너지는 양을 줄입니다.


출처 - Easy Sponge Cake Recipes – Yellow Sponge Cake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