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일주일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

남성의 경우 , 여성의 경우 , 건강 팁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Ranga Alahakoon / 20. 02. 26. 오후 10:21

당신은 다음 주까지 5 정확한 무게를 잃고 싶다면. 주의 : 체중을 빨리 잃는 것은 가능하지만 거의 항상 건강에 해 롭습니다. 매주 5 킬로의 손실을 목표로 한 결과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결과로 침입하는 폭식 및 변동에 대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이 원칙적으로 전체 수준을 이기는가?

추가로 엄청난 노력입니다! 필라델피아에 소재한 체중 감량 의사 인 Charlie Seltzer 박사는“대부분의 개인은 매주 1-2 파운드 이상의 체지방을 잃는 것이 매우 힘들다. 대안으로, 당신은 정확한 지방보다 더 빨리 물 무게를 흘리기 쉽습니다. 물 무게가 적 으면 파운드가 줄어드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변경 사항은 단기입니다

– Elizabeth Mayer-Davis 박사, 등록 영양사,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 비타민 부서장.

참고로, 우리는 불안에 대한이 매우 중요한 설문 조사를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안정시키고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

금요일까지 목표를 달성 한 사람들에게도. 셀터 박사는 장기적으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많은 양의 지방을 잃는 데 필요한 특별한 칼로리 제한이 배가 고파서 생존하기 때문에 모든 작은 것을 눈에 띄게 먹을 필요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칼로리 제한으로 인해 신진 대사가 느려질 수 있기 때문에 비만 저널에 실린 분석에 따르면 체격은 당신이 (필연적으로) 폭식 한 식사를 태울 준비가 훨씬 적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처음에 잘못 놓인 것보다 더 큰 이익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주일 만에 체중 감량을위한 효율적이고 건전한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대안으로, 안전하고 확인 된 아이디어를 여러 가지 시도하십시오. 그리고 명심하십시오 : 당신은 피자를 소진하고 꿈꾸지 않는 조정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최고의 결과 중 하나를 얻게 될 것입니다.

1. 수량보다 높은 품질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흡수하는 것보다 추가 에너지를 소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분의 파운드를 흘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알리시아 로마노, RD, LDN. 메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있는 Tufts Medical Middle의 Frances Stern Vitamin Middle에 의학적으로 등록 된 영양사.

그러나 당신은 단순히 건강에 좋은 음식 요법을 생략하기 위해 에너지에 지나치게 집중할 필요는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미들 비타민에 등록 된 영양사 인 로렌 설리반 (Lauren Sullivan)은 식사의 표준을 다루는 사람들에게 만족할만한 영양소를 많이 섭취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2.식이 요법을 준수하십시오.

우선, 식사는 본질적으로 좋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하루에 먹는 모든 작은 것들을 적어 놓는 개념이 당신을 책임감이나 염려로 느끼게합니다. 이것을 완전히 건너 뛰십시오.

Mayer-Davis 박사는 자신이 먹는 음식을 관찰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파운드를 흘리면 여분의 이익을 얻는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Journal of Personalized Medicine 내에서 공개 된 연구 컬렉션은 앱을 활용하여 음식 요법과 운동을 관찰하는 것이 체중 감량 증가에 대한 전문 지식이 추가로 발생하기 쉽다고 권장합니다.

Mayer-Davis 박사는 분명히이 앱 (당신은 이미 알고 있음)은 당신이 먹는 모든 작은 것을 입력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먹는 것에 대해 일정하고 성실해야합니다.

3. 식생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에서 밝혀진 1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20 년간의 조사에서 연구자들은 정제 된 곡물의 대체물로 여분의 전체 곡물을 섭취하고 과자보다 과일과 채소를 더 포함하며 가장 인기있는 차와 단 음료와 주스는 장기적으로 체중이 훨씬 줄었습니다.

Journal of General Internal Medicine 내에서 밝혀진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 대한 다른 (작은) 검사에서, 연구원들은 채식과 완전 채식을 따르는 사람들, 곡물, 과일, 농산물, 견과류, 콩류가 풍부하고 여분의 체중이 잘못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탄수화물 Atkins 식품 요법과 같은 다른 계획을 가진 다이어트 자들보다 동일한 기간 동안.

섬유소 (단백질 및 지방과 같은)의 결과로 소화 과정이 느려지고 식사 시간에 충만 및 영양소 소비가 최적화됩니다. Romano는 식물성 식품 요법은 섭취 후 더 오래 만족감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4. 결정하십시오. 저혈당 탄수화물.

식사 GI는 식사에서 나오는 설탕이 혈류에 얼마나 빨리 들어가고 식사가 천천히 소화되는지를 나타냅니다. 혈당 부하가 55 미만인 식사는 신진 대사가 추가로 일정한 템포로 작동합니다. 설리반은 긍정적 인 인상으로 체중이 줄어든다고 말했다. 70 위 이상인 식사는 신진 대사를 느리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게를 흘릴 수 있도록 더 내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에서 밝혀진 1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과도한 혈당 부하를 가진식이를 체중 증가 증가와 연관시켰다.

일주일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

5. 아주 작은 식사 스왑을 만드십시오.

일주일 동안 지속적으로 체중 감량을 돕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The European Journal of Obesity 에 따라 현재 습관에 약간의 조정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계란 흰 랩을 선호하는 매일 BLT 베이글을 포기하는 대신에 영국 머핀에 샌드위치를 주문하십시오. 또는 매일 오후에 스낵바를 먹는다고 가정하십시오. 300 칼로리 바를 150 칼로리로 바꾸십시오. Romano는“소규모 식사 스왑을 결정한 후에는 새로운 행동을 실제로 적용합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지 단순히 "조그만 관리 가능한 조정"에 초점을 두어야합니다.이 조정은 오랜 기간 동안 관찰하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Romano는 며칠 또는 몇 주일보다 합리적이라고 말합니다.

6. 식사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하루 중 일반적인 간격으로 소비하면 혈당 관리가 최적화됩니다. 이것은 빈 복부에 거대한 식사를하면서 발생하는 급상승과 추락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Romano는 말합니다. 일단 배가 고프면 소비를 피하십시오. 기아 통증, 식사 갈망 및 졸음을 환영합니다. 이로 인해 과도한 지방과 설탕이 포함 된 식사를 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와 저녁 식사를하기 전에 에너지가 부족한 경우. 또는 취침 시간에 대한 갈망을 만족 시키면, Dr. Seltzer가“f * ck it”충격이라고 부르는 영향에 시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단“규칙”을 위반하고 나머지 밤 시간에는 그만두십시오.

7. 마른 식사 소스에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식이 단백질은 체중 감량에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며, 부분적으로 탄수화물과 지방에 비해 단백질을 소화하는 여분의 활력을 소비 한 결과라고 셀터 박사는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서빙의 에너지를 증폭시키는 자연 발생 지방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버드 공중 보건 학교 에 따르면 암탉, 흰 살 생선 및 저지방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적은 단백질 소스가 베이컨 및 햄버거와 같은 옵션보다 에너지가 적습니다. 그리스 요구르트, 치즈 및 코티지 치즈는 추가로 좋은 결정을 내립니다.

8. 단백질과 과자를 쌍으로 만드십시오.

탄수화물과 단백질 및 / 또는 건강에 좋은 지방을 혼합하면 소화 속도가 느려집니다. 설리반은 탄수화물 만 섭취하는 것보다 더 충만하다고 느끼고 있다고 설리반은 말한다. 그 후 설탕을 갈망 할 때는 짙은 초콜렛과 견과류 버터를 넣고 하루에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9. 고 섬유질 탄수화물을 섭취하십시오.

단백질과 마찬가지로 섬유질 탄수화물 에너지를 통해 체격이 쟁기질 하는 속도늦추 므로 더 오래 느끼고 더 안정적인 혈당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섬유질 전체 곡물 빵이 흰 빵보다 더 현명한 선택 인 경향이 있으며 설탕과 함께 섬유질과 귀중한 영양 비타민을 포함하는 과일이 매번 단맛을 낸 이유를 설명합니다.

10. 여분의 물을 마신다.

유체가 mp니다. 체격은 항 이뇨제 호르몬을 발사하여 치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수분 보유를 유발합니다.

– Setlzer 박사는 말합니다.

이러한 교활한 영향은 치수가 체격을 잃는 척도가 나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유리에 물을 채우거나 달지 않은 에스프레소 및 차와 같은 비 칼로리 옵션으로 유리를 채우는 사람들을 위해 여분의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현명 할 수 있습니다.

11. 조금 덜 흡수하십시오.

Booze는 탄수화물과 단백질보다 그램 당 7 개의 에너지를 공급하여 중요한 비타민을 채우거나 공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억제에 치명적입니다. 바의 감자 튀김이 더 높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그 심야 피자는 전에 멈 춥니 다.

다른 문구로? 술터 박사는“먹으면 음식을 먹기가 더 쉬워진다”고 말했다. 같은 시간에. 그는 환자들에게 여분의 파운드를 버리기 위해 알코올 감기 칠면조를 포기하라고 요구할 필요가 없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소비량이 합리적이라면 하루에 몇 잔 이하로 섭취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마시고 나중에 더 먹을 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을 설명하기 위해 훨씬 적게 먹습니다."

12. 스트레스를 처리하기 위해 실제로 노력하십시오.

"언제나 괴롭힘을 당했을 때 식사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셀터 박사는 말합니다.

그것은 코티솔의 결과로 스트레스 호르몬은 단 음식, 지방 음식에 대한 식욕 웁니다. 2007 년 비만 연구에 따르면 성인 모발 2,000 개가 넘는 코티솔 농도를 조사하여 지속적인 스트레스 홍보를 정량화 한 2007 비만 연구 에 따르면 체격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중 감량 여행이 꽉 차고 스트레스 관리 전술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 명상 이나 직장에서 엄마에게 전화를 걸 거나 음악 과 함께 놀리는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아닌 기아 상태를 유지하면 주방으로 연결됩니다.

13. 저녁에 추가로 30 분을 자십시오.

"수면 상태가 좋지 않으면 신진 대사가 느려지고 여분의 음식을 먹어야 할 시간이 더 생깁니다."

셀터 박사는 말합니다.

또한 수면 부족은 2016 SLEEP 연구 에 따르면 마리화나 뭉크에 대해 동일한 정신 수용기를 자극합니다.

14. 그러나 과도하게 훈련하지 마십시오.

음식 요법에서 맛있는 식사를하는 것보다 견딜 수있는 운동을하는 것이 훨씬 즐겁지만,

"일주일에 추가 파운드를 낼 수 있도록 기차를받지 못했습니다."

셀터 박사는 말합니다.

어쨌든

“저항 코칭은 체격의 염증 반응으로 인해 처음에는 1 파운드 또는 2 파운드를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저 강도 열차를 이용하는 개인은 에너지를 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반적으로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여분의 또는 무의식적으로 훨씬 적은 양을 소비합니다.”

그는 말합니다. 연구 는 아이디어를 도와줍니다.

차원에서 열차의 대사 결과를 보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근육을 구성합니다. 체격 지방보다 밀도가 높으므로 체중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로 원하는 것을하십시오"

셀처 박사는“최상의 운동이 관상 동맥 심장, 심리적 건강 및 추가로 훌륭하다는 점을 지적하며 모든 진보의 척도가 차원에서 보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15. 모든 대화를 나누십시오.

모든 시간 중 가장 중요한 소문이 무엇이든간에, 성관계는 심장으로 상당히 의존하지 않거나 많은 양의 에너지를 태우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좋은 제안입니다."

셀터 박사는 말합니다.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도파민 의 생산량늘리는 것과 같이 운동의 다른 장점을 인용하면 식사 갈망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습니다.

출처 - 일주일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