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음료

음식과 음료 , 남성 , 여성 , 건강 팁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Ranga Alahakoon / 20. 02. 27. 오후 9:54

건강한 생활 습관 조정과 함께 사용될 때. 물론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데 다른 음료보다 실용적입니다.

미숙 한 차, 에스프레소 및 고단백 음료와 같은 음료는 신진 대사를 강화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충만을 촉진하고 기아를 줄입니다. 모두 체중 감량을 장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큰 체중 감량을 할 수있는 8 가지 음료입니다. 여분의 파운드를 떨어 뜨릴 때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구현해야합니다. 건강해 지세요. 일주일 내에 체중 감량 방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체중 감량 음식 요리법.

1. 녹차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음료 _2

녹차는 보통 건강과 관련이 있으며 좋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체중 감량을위한 완벽한 음료입니다.

유용한 산화 방지제와 다른 효과적인 비타민으로 가득 차있는 것은 아닙니다. 체중 감량을위한 가장 효율적인 음료 일 것입니다.

녹차 섭취는 여러 연구에서 체격과 체지방을 낮추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14 건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12 주 동안 고농도 녹차를 마신 사람은 경험이없는 차를 마시지 않은 사람보다 0.44 ~ 7.7 킬로 (0.2 ~ 3.5kg)의 중간 값을 잘못 배치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1 Trusted Source ).

이 이익이 경험이없는 차 준비와 관련이 있다는 것은 유명해야합니다. 또한 과도한 양의 카테킨, 지방 연소를 개선하고 신진 대사를 향상시키는 항산화 제를 포함합니다 ( 2 Trusted Source ).

말차 는 미 경화 잎 미경험 차보다 다음 양의 카테킨을 수용하는 일종의 미경험 차로 체중 감량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 3 Trusted Source ).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3 그램의 말차를 섭취 한 소녀들이 말차를 마시지 않은 소녀들과 비교하여 열차 전체에서 더 큰 지방 연소를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4 신뢰할 수있는 출처 ).

또한 경험이없는 차는 카페인을 함유하고있어 운동 범위를 늘리고 효율성을 향상시켜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 5 Trusted Source , 6 Trusted Source ).

게다가 경험이없는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혈액 스트레스를 줄이고 관상 동맥 심장병, 확실한 암 및 당뇨병을 연상시키는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6 Trusted Source ).

2. 커피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음료 _3

커피 는 체격 내에서 자극제 역할을하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 물질 인 카페인을 수용하기 때문입니다.

커피는 전력 소비를 줄이며 신진 대사를 강화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통통한 성인 33 명에 대한 한 연구에 따르면 체격 1kg 당 6mg의 카페인을 함유 한 커피를 마신 사람은 카페인을 적게 마시거나 카페인을 전혀 섭취하지 않은 사람보다 총 에너지를 상당히 적게 소비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7 Trusted Source ).

카페인 소비는 여러 가지 다른 연구 ( 8 Trusted Source , 9 Trusted Source )에서 신진 대사를 늘리고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것으로 추가로 입증되었습니다.

에스프레소 음료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 감량을 유지하는 더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2,600 명 이상의 개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 사람들은 관리 그룹보다 훨씬 더 많은 카페인 음료를 마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5 Trusted Source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