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아랫배 지방을 잃는 방법

소제목을 작성해주세요

Ranga Alahakoon / 20. 03. 22. 오후 11:22

아랫배 지방을 잃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비욘세조차도“FUPA”라고 불렀으며,“지방이 높은 음부 공간”을 유발한다는 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운동이 많은 운동을하더라도 잃어 버릴 수있는 문제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복강 내 깊숙이 장기 사이의 품종을 유지합니다. 체격은 스트레스와 육아와 함께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체중에 자연스럽게 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요소들은 신체의 지방을 태우는 많은 마지막 영역 중 하나입니다.

더 평평한 복부, 체지방률이 낮고 일반적인 건강 상태를 찾은 경우 적절한 정보를 얻습니다. 올바른 음식 요법과 운동이 중요합니다. FUPA를 잃을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 공부하십시오.

이 기사에서 :

또한 다음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배꼽 지방을 잃을 시작


지방을 잃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다이어트를 할 수 있지만 슬프게도 지방을 잃고 싶은 곳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유전학은 큰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지역에서 뚱뚱한 손실 을 장려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

특히 설탕 소비량을 줄이십시오. 상당히 많은 연구에 따르면 여분의 설탕으로 인해 배와 간 부위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설탕은 대사 문제를 일으켜 몇 파운드를 잃을 확률을 줄입니다. 단 음료는 체격의 결과로 최악의 가해자이며 실제로 액체 설탕으로 무엇을 해야할지 모릅니다.

또한 음식 요법에서 단백질의 양을 늘리십시오. 건강에 좋은 단백질은 신진 대사를 향상시키고 갈망을 줄입니다. 실제로, 단일 검사에서, 건강에 좋은 단백질을 섭취하는 개인은 배꼽 지방이 많을 가능성이 훨씬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단백질 에너지가 25-30 % 인 식사에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랫배 지방은 축적 된 폐기물과 팽만감임을 기억하십시오. 수용성식이 섬유를 추가로 섭취하고 부풀어 오르는 식사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섬유 보충제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신체의 노폐물을 씻어내는 데 도움이되도록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합니다.


배꼽 지방 운동


 

복근을 조이고 FUPA로 치우 치 려면 센터에 집중하도록 설계된 운동이 필요합니다. 다음 운동을 살펴보십시오.

  • 롤업 — 이 수정 된 앉은 자세로 다리를 쭉 펴고 바닥에 누워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몸통이 바닥에서 올라 오기 시작할 때까지 머리 뒤로 팔을 길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천천히 앉아서 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린 다음 손가락이 발가락에 닿을 때까지 앞으로 굴립니다. 그러나 복부 근육 질량 수축을 실제로 느끼기 위해 반복적으로 느리고 규칙적으로 담당자를 유지하십시오.
  • 똑 바른 다리 높이 — 다시 한번, 당신의 다리와 똑바로 당신의 입구에 누워. 그런 다음 손가락을 엉덩이 아래에 손바닥과 함께 바닥에 대고 자신을 안정 시키십시오. 복부 근육 덩어리를 사용하여 다리가 체격과 함께 적절한 각도가 될 때까지 천장을 향해 올립니다. 다리를 천천히 땅에 내려 놓습니다. 더 낮은 상태를 다시 땅에 단단히 눌렀는지 확인하십시오.
  • 고관절 상승 — 고관절 상승을 시작하려면 바닥에서 다시 시작하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복근을 당기고 골반을 천장쪽으로 올립니다. 골반이 올라가면 발가락과 어깨로 체격을 받쳐 주어야합니다.
  • 리버스 크런치리버스 크런치로 다리를 복부쪽으로 당깁니다. 한 번 더,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린 상태에서 바닥에서 생리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복근을 수축시키고 무릎을 가슴쪽으로 당깁니다.
  • Flutter Kicks — 입구에 다리를 뻗어 다시 누워 있습니다. 그런 다음 머리와 어깨를 땅에서 높이십시오. 원하는 경우 목 뒤에 손가락을 머리 뒤로 대십시오. 그런 다음 각 다리를 땅에서 2 인치 정도 천천히 들어 올리십시오. 다리가 천장에 가까워 지도록 다리를 올립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가 천장에 가까워 지도록 변경하십시오. 느리고 규칙적인 동작을 사용하여 반복하십시오.
  • 더블 레그 서클 — 플러터 킥을했던 곳과 같은 곳에서 더블 레그 서클 도 시도해야합니다. 이번에는 단순히 한쪽 다리를 땅에서 들어 올려 원으로 회전시킵니다. 발목을 옮기지 마십시오. 발 전체를 원으로 옮기십시오. 그런 다음 반대쪽 다리로 반복하십시오. 복부 근육 덩어리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작은 부위를 다시 땅에 대고 보존하십시오.
  • V- 앉아 — 바닥에 몸을 담그고 다리를 뻗어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위로 당기면서 추가로 앉습니다. 결국, 다리와 높은 체격은 v 자형을 입력해야하며, 팔은 다리와 나란히 있어야 안정됩니다. 다리를 향해 팔을 내밀고 V 자 모양을 약간 조입니다. 마지막으로, 팔이지면에 가까이 오도록 팔을 내린 후 움직임을 반복하십시오.


분리 된 복부 근육 질량에 대한 운동 루틴


많은 어머니들이 아랫배 지방과 씨름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를 낳은 후에는 복부 근육 덩어리가 분리되며,이를 정직 근 직근이라고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복부 근육 덩어리가 배꼽의 두 측면에 수직으로 나란히 있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낳은 후,이 근육 덩어리는 일반적으로 서로 멀어집니다. 비슷한 시간에 약해진 코어로 인해 다시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분석 결과, 여성들은 적절한 운동을 사용하여 3 주 안에 허리에서 2 인치를 잃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크로스 오버 크런치 나 자전거 크런치를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각 운동은 복근을 옆으로 치울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당신은 diastasis recti를 돕기 위해 설계된 훈련 프로그램을 시도해야합니다.

주로,이 운동에는지면에 앉은 자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을 배꼽에 넣고 심호흡을하고 모든 작은 것들이 넓어 지도록하십시오. 숨을 내쉴 때 배꼽 근육 덩어리를 등뼈쪽으로 잡아 당겨 유지하십시오.

숨을 약간들이 쉬고 숨을 내쉴 때 복부를 다시 더 당기십시오. 12 주 동안 하루에 10 분 동안이 운동을하면 분리 된 복부 근육 덩어리가 다시 모여야합니다.


올바른 자세

일반적으로 자세는 배꼽 지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골반이 너무 앞쪽으로 기울어지면 짧아 보이고 아랫배가 커 보일 수 있습니다.

앞쪽 골반 틸트를 처리하려면 둔부를 강화하고 무릎이 구부러진 상태에서 다시 허약함을 살펴보십시오. 그런 다음 하단을 하단으로 다시 밀어 넣으십시오. 공평한 또는 후부에서 골반의 감각에 익숙해지면 골반 기울기 운동과 판자를 서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들과 적절히 조화를 이루기 위해 개인 요가 코치와 함께 일하고 싶을 것입니다. 개인 코치와 함께 한 두 시간 만해도 완벽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적절한 경로에 당신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필라테스 와 요가에 해당하는 코어를 목표로하는 운동은 자세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체력을 더 강하고 얇게 만듭니다. 전방 골반이 심하게 기울어지면 척추 지압사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편하게 하다



이완은 실행보다 간단하게 설명되지만, 아랫배 지방을 잃고 싶다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는 코티솔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신진 대사가 감소하지만 체격이 특히 아랫배 공간에 지방을 저장하도록 권장합니다.

식이의 관점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곡물 전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동안 체격은 세로토닌을 방출합니다. 이 행복 호르몬은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탕과 흰 밀가루에 해당하는 쉬운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경우 성질이 떨어지면 기분이 좋아지는 호르몬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세로토닌의 점진적인 발사를 얻는 곳 전체 곡물과 구별됩니다.

또한식이 요법에 아보카도, 아몬드 및 블루 베리를 추가하십시오. 마그네슘이 함유 된 식사는 코티솔을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Epsom 소금 욕조에 자신을 다루는 경우, 모공과 피부를 통해 마그네슘을 흡수하는 동시에 즐거운 담그기를 즐기십시오. 그것은 비슷한 시간에 당신을 해독하고 이완시킵니다.

과거 의식이 요법은 잠재적 인 경우 스트레스를 줄이는 다른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기차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또한 건강 보조 식품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레몬 밤, 오메가-세 지방산, 발레리 안 뿌리 및 다른 많은 물질들이 모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즐기는 즐거움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혼란스러워하는 문제를 다시 시도하고 까다로운 행동을 기분 좋은 오락으로 대체하려고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를 확인한 후 혼란스러워하는 느낌이 드는 경우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가이드의 장을 공부하거나 유머러스 한 비디오를 보거나 다른 즐거움을 느끼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아랫배 지방을 잃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즐겨.

출처 -아랫배 지방을 잃는 방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