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춤을 추며 세상을 함께 변화시켜 나가요!

춤추는 제자리표의 실무자를 찾습니다!

차지은 / 18. 12. 04. 오후 6:09

[스파크 플러스 입주 기념! 찰칵]


[문화 예술 단체 <춤추는 제자리표> 실무자 구인]

[저희 로고에요 ^^ 아름답죠]안녕하세요! 저희는 예술 창작과 예술 교육 및 문화 기획 활동을 하는 <춤추는 제자리표>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진 단체랍니다! 저희 단체와 함께 즐겁게 춤추고 일하실 실무자를 구합니다.

일단 저희 소개를 하기전에 저희 근무조건은 쭉 보시면 알겠지만 정규직은 아니에요 ㅠㅠ 그래서 구직중이거나 쉬고 계신 프리랜서 분, 새로운 공부 준비하고 계신데 병행하시면서 하실 분!  새로운 단체와 함께 매력적이고 예술적인 컨텐츠들로 스타트업 비지니스 창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도 대환영 입니다 ! 

1. 춤추는 제자리표는 어떤 단체인가요? 

저희는 래퍼, 뮤지션, 영상 아티스트, 디자이너 등의 감수성이 풍부한 예술가들로 이뤄졌으며, 사회 여러 문제에 관심이 많고, 뚜렷한 가치관과 동시에 유연함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앞으로 어떤 컨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인지에 대한 확실한 의도와 비젼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행정과 실무 작업에 익숙하지 않다는 단점이 ㅠ 문서작업 밝고 빠르신 분 환영해요. 아시죠.. ㅋ 글구 저희가 지금 스타트업 초기라 아직 업무용 PC가 준비되지 못했어요. 개인 노트북 소지자 분이라면 대환영! 

[첫 입주라 어색하죠? 그래도 열심히 회의했답니다 ㅋㅋ]

2. 근무하는 환경을 먼저 알아보자!

저희는 예술활동의 지속성을 깊이 깨닫고 이렇게 가다가는 굶어죽기 딱 좋겠다 판단! 다음세대 문화재단과 서울시, (주)언더독스가 함께 하는 비영리 스타트업 육성 첼린지 프로그램인 ‘어웨이크(Awwwake)’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어려운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선릉역 스파크 플러스+ 공유 사무실에 입주하였답니다! 사무실 분위기는 꽤 근사해요. 맛있는 커피와 차가 무제한이고 출력 복사, 세미나실, 주변 맛집 등 근무하지 않은 시간에 나와서 작업이나 공부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요새 카페에서 공부 많이 하는데 눈치도 보이고 돈도 드는데 여기는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사무실이 24시간 개방형이라 너무 좋아요.

[크리스마스트리가 반겨주어 외롭지 않았어요!]

3. 무슨 일을 하게 되나요?

지원자 분께서 저희 단체에서 하실 역할은 [회계 및 행정 실무],  [홍보와 컨텐츠의 비즈니스화] 등 포괄적이며 더 나아가서 저희와 뜻이 맞다면 추후 [정부 사업이나 기업 등에서 예산을 확보]하는 역할을 통해서 저희와 성장할 수 있어요!  단체의 문화예술 활동과 사회활동이 지속 가능 하도록 하는 일입니다. 저희는 주로 그동안 안산지역에 사는 다문화 어린이들과 함께 <너를 보여줄 RAP>이라는 음악 랩수업을 진행해왔어요. 그런 진정성 있는 작업들을 하려면 지원이 필요했는데 저희도 벽에 가로막힌거죠. 그래서 열심히 해서 이런 좋은 구조가 만들어지고 있는것 같아요. 아래 보다보면 저희가 아이들하고 함께 수업하며 결과물로 만든 뮤직비디오가 있어요 넘 빨리 보면 재미 없으니까 천천히 보시다 보면 마지막에 두둥~ 

[일하다 졸리면 저기 푹신한 방석에서 쉬어도 좋더라구요]저희가 주로 하게될 일들은 2018 청년프로젝트 투자사업 AWWWAKE(어웨이크)이며 지원을 받게 되었기에, 예산 관련 사업정산을 해보신 분, 비즈니스 감각이 있으며, 스타트 업을 진행할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좋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활동 내용에 접합점이 있어야 서로가 즐겁게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저희의 문화 컨텐츠와 가치관을 이해하고, 더욱 애정이 생긴다면 기획과 운영에 동참 하실 수 있었습니다. 면접은 편하게 이런 생각들을 나누며 서로를 알아가는 분위기로 진행될거 같으니 절대 담가지지 마시고요! 편하게 오세요~

저희가 주로 활동했던 안산지역 맛집!현재  AWWWAKE(어웨이크) 사업을 통하여 한시적으로 고용하는 것이지만, 이 사업이 끝나더라도 함께 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4. 자세한 구인 정보

- 모집인원 : 1명 (나이, 국적, 젠더, 종교 상관 없음)

- 주요업무 : 영수증 정산 및 회계, 홍보, + 컨텐츠의 비즈니스화

-  AWWWKE 행사 2회 실무 및 보조

- (지원사업에서 요구하는 행사일정 제외) 주말은 최대한 보장해 드립니다.

- 근무지 : 선릉역 spark+(스파크 플러스) 사무실 (선릉역 10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 

- 지원마감 :12월 08일 20시까지!

- 면접장소 : 12월 10일, 선릉역 spark 사무실

(시간은 문자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 근무일자 : 12월 17일(예정) ~ 18년 1월 31일(예정)

- 근무시간 :  10시-18시 

- 급여 : 시급 만 원(하루 8만원, 식대포함, 세후금액), 총 21일 1,680,000원 예상, 4대보험 가입

- 근무일 : 주3회 (월요일 포함 3회- 협의가능, 총 21일)

-필요 서류 : 설문지 작성 (꼭!해주세요)https://tuney.kr/j0VdLQ 

이전에 해왔던 일,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을 포함한 자유 형식의 자기 소개서 (메일) *입사 자소서처럼 규격화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꼭 보내주세요!

- 지원 서류 보낼 곳 (문의처) : 모든문의환영! dancingnatural5@gmail.com 

-<춤추는 제자리표> 홈페이지 : 저희활동을 보세요! http://dancingnatural.net

- 1월 31일 사업 종료 후, 내년 차 사업에 선정될 시에 재고용 가능합니다.

- 추가 사업 선정을 위한 노력에 동참을 환영해요! 

- 컴퓨터가 필요한 업무가 많은데, 현재 저희가 실무자님 작업용으로 컴퓨터가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근무시 노트북 등 개인 작업용 컴퓨터를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하시다 당떨어지면 간식 준비 해드릴게요 *^^*

안산지역 다문화 어린이들과 <너를 보여줄 랩> 공연저희의 프로젝트를 간략히 소개하비면 춤제의 맴버인 시원한 형은 안산 다문화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음악수업 ‘너를보여줄랩’이라는 프로젝트를 해왔어요! 함께 음원도 내고 공연도 했답니다. 

<시원한 형 X 랩은죽지않아> 아이들의 앨범 ‘I Like It’

저희 명함이에요^^ 이쁘죠~ 

마지막으로 유투브에 저희가 만든 컨텐츠를 보신다면 꼭 함께 하고 싶으실거에요!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멜론에서도 ‘랩은죽지않아’로 검색하시면 음원을 들으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0o3ZFHKJp0A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