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브로즈와 함께하실 콘텐츠 에디터를 모집합니다.

(주)브로즈 - 브로즈와 함께하실 콘텐츠 에디터를 모집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브로즈에서 함께 일할 콘텐츠 에디터를 찾습니다. (주)브로즈는 유저가 원하는 공간을 쉽게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앱 서비스 FAV를 운영하고 있으며, 증강현실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담당 업무 ]

- 자사가 발행하는 앱 내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www.favapp.co.kr )

- 자사가 발행하는 인스타그램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www.instagram.com/favkorea )

- 매장 섭외 및 방문, 사진촬영, 공간내부촬영

- 캠페인(이벤트) 기획 및 관리 등

 

[ 브로즈가 원하는 콘텐츠 에디터 ]

1. 공간에 대한 관심과 트렌디한 표현

식당, 카페, 문화공간 등 공간에 대한 관심을 갖고, 내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분이면 충분합니다. 단, FAV의 브랜딩에 맞게 트렌디한 표현이 가능하신 분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2. 자유로운 분위기 속 책임감

브로즈는 자유롭고 자율성 있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업무에 대한 자율성은 최대한 배려해드립니다. 다만, 내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진 분이 필요합니다.

 

[ 자격 요건 ]

- 나이/성별/학력 무관합니다. (단, 미성년자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 경력 : 에디터 경력 1년~3년

- 사진 촬영 능력이 뛰어나신 분

- 개인 SNS 채널, 블로그, 기사(에디토리얼) 등 첨부 필수

 

[ 우대 사항 ]

- 관련 학과 전공자 (언론정보학, 국어국문학, 광고홍보학, 뉴미디어, 콘텐츠 등)

-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근무 경험, 해당 직무 근무 경험

- SNS 채널에 대한 이해가 높고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자기주도적으로 일하며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자유롭고 친구같은 스타트업 분위기에 녹아들 준비가 되어있으신 분

 

[ 지원 및 진행 절차 ]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하여 면접을 진행합니다.

- 서류 전형(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서) → 면접

- 이력서, 포트폴리오, 자기소개서 등을 자율 형식으로 paeng@pkbroz.com 메일로 보내주세요.

- 포트폴리오는 콘텐츠 에디터로서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결과물을 포함합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1)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DRAW FUTURE WITH US"

BROZ는 열정과 꿈이 가득한 'BRO'들이 모여 꿈꾸던 세상을 실현시키는 장소입니다.

(주)브로즈는 유저가 원하는 공간을 쉽게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앱 서비스 FAV를 운영하고 있으며, 증강현실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주)브로즈 는 공간에 대해서 글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성적인 정보와 기술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량적인 정보가 결합되어야 비로소 공간에 대해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사용자들이 공간을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떠오르는 공간들을 추천해주며, AR기술과 추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공간에 대해서 글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성적인 정보와 기술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량적인 정보가 결합되어야 비로소 공간에 대해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사용자들이 공간을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떠오르는 공간들을 추천해주며, AR기술과 추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브로즈는 자유롭고 자율성 있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업무에 대한 자율성은 최대한 배려해드립니다. 다만, 내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진 분이 필요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브로즈는 유저가 원하는 공간을 쉽게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앱 서비스 FAV를 운영하고 있으며, 증강현실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