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로즈

DRAW FUTURE WITH US

내가 원하는 취향의 공간을 쉽게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앱서비스 FAV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채용
0
피드
8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DRAW FUTURE WITH US"

BROZ는 열정과 꿈이 가득한 'BRO'들이 모여 꿈꾸던 세상을 실현시키는 장소입니다.

(주)브로즈는 유저가 원하는 공간을 쉽게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앱 서비스 FAV를 운영하고 있으며, 증강현실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주)브로즈 는 공간에 대해서 글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성적인 정보와 기술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량적인 정보가 결합되어야 비로소 공간에 대해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사용자들이 공간을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떠오르는 공간들을 추천해주며, AR기술과 추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공간에 대해서 글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성적인 정보와 기술로 공간을 표현하는 정량적인 정보가 결합되어야 비로소 공간에 대해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사용자들이 공간을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떠오르는 공간들을 추천해주며, AR기술과 추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브로즈는 자유롭고 자율성 있는 문화를 추구합니다. 업무에 대한 자율성은 최대한 배려해드립니다. 다만, 내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진 분이 필요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브로즈는 유저가 원하는 공간을 쉽게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앱 서비스 FAV를 운영하고 있으며, 증강현실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