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 중심
우리는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위해 노력하며, 모든 노력에 앞서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가를 생
각합니다. 우리의 노력이 빠르게 전파될 수 있도록 짧은 주기로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이며, 조금씩 지
속적으로 개선해 나갑니다. 배포 시점은 고객이 최대한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적시에 해야 합니다. 고
객에게 전달되지 않거나 너무 늦게 전달되면 작업의 가치가 Zero가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모든 업
무 영역에서 고객 경험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노력하며, 동료들과 함께 고민하며 이해하고 새로운
감동을 주기위해 노력합니다.
2. 사랑
우리가 만드는 서비스는 나의 부모님과 형제, 자녀 그리고 소중한 친구들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
니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천해줄 수 있고, 그 사람이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
어야 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인지,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은 없을지 한 번 더 생각하고 개발하고 개선해 갑니다.
3. 소통
고객과 소통하고 동료들과 소통합니다. 고객의 쓴소리와 응원의 소리를 경청하며 즉각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피드백합니다.
동료들과는 마음을 열고 정서적으로 소통합니다. 업무에 대해 자주 공유하고 빠르게 피드백을 줍니다.
동료들과 함께 하는 일은 공개적으로 진행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나와 팀 그리고
회사의 성장을 위해 건설적인 피드백을 주고받습니다.
4. 존중과 배려
우리의 동료들은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우리 동료들은 내가 할 수 없는 영역의 전문가이고 나와 구루
미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동료입니다. 우리는 동료들을 존중하고 도와주고 함께 하기 위해 노
력합니다.
5. 공유
우리는 자신의 지식을 함께 공유하는 책임 있는 전문가들입니다. 나의 전문지식을 동료들에게 전파하
면 더 큰 가치의 지식이 되어서 고객과 우리에게 감동을 줄 것입니다. 우리의 서비스가 고객에게 감동
을 줄 수 있도록 서로의 생각과 지식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