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론트엔드
마감

제니퍼소프트가 경력직 개발자를 찾습니다. [Front-end /Java Agent 개발자]

제니퍼소프트 - 제니퍼소프트가 경력직 개발자를 찾습니다. [Front-end /Java Agent 개발자]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제니퍼소프트에서 경력직 개발자를 채용합니다.

로켓에 올라타는 것이 마치 성공의 전부인 것처럼 여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어떤 기업은 로켓처럼 성장했고, 어떤 기업은 자신들만의 속도로 뚜벅뚜벅 걸어가는 기업이 있었습니다. 어떤 기업이 옳았던 것일까요. 고민해 보면 정답은 없습니다. 기업의 성장 방식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각자 자신의 철학으로 회사는 운영되고 성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니퍼소프트는 자전거와 같은 회사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속도와 방식으로 외부의 간섭없이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힘들면 잠시 멈추어서 쉬면서 눈앞에 보이는 풍경을 즐깁니다. 힘을 내어 달려야 하는 순간에는 속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힘이 들면 동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성장과 지속이 가능한 회사가 되기 위해 더 치열하게 고민하겠습니다.

제니퍼소프트에 자리가 났습니다.

지금 바로 제니퍼소프트에 올라타세요.

제니퍼소프트 Front-end 개발자 모집 https://jennifersoft.career.greetinghr.com/o/60365

제니퍼소프트 Java Agent 개발자 모집:https://jennifersoft.career.greetinghr.com/o/60361

https://jennifersoft.career.greetinghr.com/

 

​[회사정보] (주)제니퍼소프트

업력: 18년차

기업형태: 중소기업

사원수: 24명

매출액: 2021년 시장 매출 187억

업종: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컨설팅

대표자명: 이원영

회사 홈페이지: https://jennifersoft.com

기업주소: 경기도 파주시 텬현면 헤이리마을길 59-19

 

------------------------------------------------------------------------------------

채용 안내

채용분야 : Java Agent 개발자 1명/ Front-end 개발자 1명

직군 : 개발자

경력사항 : 경력 3년 이상

채용기간 : 2022.11.01-12.31

학력요건 : 제한없음

고용형태 : 정규직

급여조건 : 연봉제

근무지 :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185, 제니퍼소프트

 

제출 서류

채용 분야와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 경험이 들어간 이력사항과, 역량이 담긴 자기소개서 내용이 포함된 이력서를 한개의 PDF 파일로 제출해 주세요.

제니퍼소프트는 지원자분의 역량을 최우선적으로 검토하며, 채용과정에서 지원자의 주민등록번호, 가족관계, 혼인여부, 연봉, 사진, 신체조건, 출신지역 등 채용절차법상 요구 금지된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니퍼에서 진행할 여정을 소개합니다.[ 채용 절차]

서류 접수 : 보내주신 이력서를 검토하여 일주일 이내 연락드립니다.

코딩 테스트(온라인) : Coding과 관련한 기본 소양을 온라인으로 테스트합니다.

Tech 인터뷰(온/오프라인 선택) : 지원자의 상황에 따라 편한 방법(온/오프라인)으로 기술 면접을 진행합니다.

과제 수행(온라인) 및 발표(오프라인) : 지원한 분야의 업무와 관련한 과제를 수행하고, 결과물에 대해 함께 일하게 될 팀과 리뷰를 진행합니다.

최종 인터뷰(온/오프라인) : 과제에 합격한 지원자와 최종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입사/고용 전 근로기준법을 준수하여 근로계약서 작성을 기본으로 합니다.

 

----------------------------------------------------------------------------------------------------------

채용별 우대 사항

 

JAVA AGENT 개발 채용 관련 요구 기술 및 우대사항(자세한 사항은 아래 채용 링크 참조)

주요 업무

- Java 에이전트 개발 및 개선 작업

- 모니터링이 필요한 라이브러리 지원 작업

- Java 성능 분석 및 로그 분석

- 다양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이슈 처리

자격 요건

- Java 개발 경험 3년 이상

- JVM에 대해 이해하고 계신 분

- 다양한 기술에 스팩문서를 읽고 적용해보는 것을 즐길 수 있는 분

- Java 언어로 원하는 것을 개발 할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이런 것을 잘하는 분이면 더 좋아요)

- 다양한 라이브러리 및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보신 분

- HTTP에 대해 이해하고 계신 분

- 문제 해결과 성능에 관심 있으신 분

- 다른 모니터링 프로그램 또는 프로파일러 같은 도구를 만들어 보신 분

- OS에 대해 이해하고 있으며 컴퓨터 구조를 알고 계신 분

---------------------------------------------------------------------------------------------

FRONT-END 개발 채용 관련 요구 기술 및 우대사항(자세한 사항은 아래 채용 링크 참조)

자격 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프론트엔드 개발 경험 3년 이상

- React 또는 Vue와 같은 웹 프레임워크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가 있는 분

- HTML, CSS, JavaScript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가 있는 분

- UX/UI에 대해 높은 가치를 두고 사유할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이런 것을 잘하는 분이면 더 좋아요)

- Canvas API 또는 SVG 기반의 데이터 시각화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TypeScript의 기본적인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는 분

- 브라우저 최신 스펙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는 분

- 프론트엔드 운영 시스템(CI/CD)의 자동화를 통한 개발 생산성 향상에 관심 있는 분

 

제니퍼(JENNIFER)가 사용하는 기술

- IDE : IntelliJ Ultimate

- 언어 : Ecma 2021, TypeScript

- 프레임워크 : Vue, React

- 스타일링 : SCSS, Styled Components, Figma

- 그래픽스 : Canvas, SVG

- 패키지 매니저 : NPM

- 빌드 : Webpack, Babel

- CI/CD : GitLab CI/CD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2-12-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작지만 강한 기업, 안정적인 성장을 만들어 갑니다.

2005년, 외산 솔루션뿐이었던 국내 시장에 K-APM이라는 모델을 제시하면서 등장한 제니퍼가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한국의 성능관리 분야의 개척자로 제품 출시 이후, 제니퍼소프트는 한국 K- APM 시장의  60% 이상의 점유율을 유지하며 사실상의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제니퍼소프트는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즉 APM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변화하는 IT환경과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 기능 개발과 기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일하기 좋은 회사 

제니퍼소프트는 개발자들에게 일하기 좋은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율적인 근무 환경에서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대표와 부대표가 개발자 출신이니 개발자의 마음을 잘 이해할 수 있겠지요. 창업 초기부터 제니퍼소프트의 복지는 제니퍼소프트 구성원의 삶과 일의 균형, 건강한 노동과 멋진 삶의 실천과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 가치를 변함없이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속해서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일하는 방식 

제니퍼소프트 개발팀은 수평적 문화를 기반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팀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율에 기반한 수평적 문화의 장점을 흡수하여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일하는 팀, 동료의 선한 의지를 믿고 경쟁이 아닌 협력을 해야 하는 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하는 제니퍼소프트 개발팀의 일하는 방식을 소개합니다. 

의사결정 : 가장 결정을 잘 할 수 있는 멤버가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나눕니다. 

주간미팅 : 주 1회 온라인 주간미팅을 통해 각 멤버들이 의미 있게 진행한 사항과 다음 주 계획을 이야기하는 시간 갖습니다.

R&D 스터디 : 모니터링과 관련한 주제로 주 1회 스터디 발표 및 Q&A 시간을 멤버별로 돌아가면서 준비합니다.

연간계획 & 분기 리뷰 : 연초에 2~3주 정도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한해를 계획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보냅니다. 분기리뷰를 통해 계획한 일의 진행이 어려우면 협력할 방법을 찾거나 계획을 변경하기도 합니다.

몰입과 집중 : 가급적 모든 정보가 서로에게 투명하게 공유돼야하며 팀에 필요한 영역을 스스로 찾아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내게 주어진 수많은 일 중에 내가 지금할 수 있는 중요할 일을 알고 여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동료 : 일을 통해서 맺는 건강한 관계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충분한 사유를 통해 더 나은 가치를 찾아야 합니다.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동료를 배려해야 하고 동료가 일하는 방식을 존중합니다. 동료의 선한 의지를 믿습니다. 

의사결정 :  의미 있는 것을 창조하는 과정에서 기술의 깊이를 추구해야 합니다. 의사결정을 위해 치열하게 논쟁하는 것은 좋지만, 의사결정 후에는 이를 존중하고 집중해야 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19 (법흥리, 제니퍼갤러리) 제니퍼소프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