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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어스 리셉션 안내데스크 담당자 모집

인지어스 유한회사 - 인지어스 리셉션 안내데스크 담당자 모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인지어스 리셉션 신입 또는 경력자모집]   

1. 담당업무
- 임직원 및 방문객 출입지원
- 회의실 안내 및 예약관리
- 내방객 응대, 집무실 관리
- 건물 시설 정리 및 관리
- 인지어스 내 프로젝트 관련 서류 및 비용 처리, 운영 지원
- 문서 수발신 등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경력무관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 행정업무 경험자
- 인근 거주자

3. 계약기간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 12개월 (전환 가능)

4. 근무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5. 연봉
- 25,000,000원 (협의 가능)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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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ation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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