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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지원 프로젝트 행정지원 사무원 채용

인지어스 유한회사 - 취업지원 프로젝트 행정지원 사무원 채용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취업지원 프로젝트 행정지원]   

1. 담당 업무
- 보고서 자료 취합 및 초안 작성
- 기관 제출 공문서 작업 등 문서 업무
- 월별 정산 업무 지원
- 상담 업무 지원

2.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 워드 및 엑셀 가능자 
- 의사소통력, 친화력과 협업력
- 직업상담사 우대, 취업 및  진로상담 근무 경력 우대

3. 계약기간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 10개월 (협의 후 연장가능)

4. 근무지
- 강남구  테헤란로 433, 아남타워 2층 커리어센터

4. 임금
- 월220만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직업상담사2급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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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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