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마감

(주)써클커넥션에서 오프라인 행사대행 팀장급 인재를 모십니다

(주)써클커넥션 - (주)써클커넥션에서 오프라인 행사대행 팀장급 인재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업무소개]

- 행사대행업무 팀장급(3년 이상 경력자)

- 성별은 무관하나 여직원이 많은 관계로 남성 선호(여성도 무관합니다)

- 운전면허 가능자 우대

- 영어가능자 우대(블록체인 관련 해외 프로젝트 진행하는 경우가 있어 영어실력도 우대사항입니다)

- 외부 프로젝트/고객사 유입가능자 우대

- 새로운 문화나 기획에 관심이 많으신분(예: 스타트업 문화, VC, 각종 브랜딩 등)

- 연봉은 기록된 숫자 외에 협의 사항입니다

 

[인재상]

팀장

 

현재 팀장의 직급은 대표이사의 바로 아래에서 대표이사가 커버하지 못하지만, 회사 매출과 운영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고객사들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규모가 작은 만큼 별도의 ‘팀’ 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휘하의 직원들을 전체적으로 통솔하고 적절한 업무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입니다. 

 

팀장은 기본적으로 더 큰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대표이사의 ‘아바타’ 같은 존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작게는 수천만원 단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억단위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대표이사를 서포트 하는 역할과 함께 때로는 대표이사가 진행하지 못하는 프로젝트도 투입되어야 하는 전천후적 역할을 하는 경우 또한 업무의 범위에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팀장은 기획서에 대한 기본적인 구성은 물어볼 필요도 없이 높은 수준을 구사해야하며, 대표이사와 같이 방향을 제시하는 director 의 역할도 간혹 수행하는 만큼 무대, 프로덕션, 영상, 각종 연출 방향등에 대해 대표이사와 유사한 수준으로 학습하는 태도가 필요하며 실제로 그러한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특히 다양한 프로덕션팀들과 함께 하는 만큼 그들이 사용하는 용어, 설치구조 등에 대한 이해도를 점차 높여야 하며, 그러한 과정이 진행되었을 때 실제 억단위 행사의 진행은 물론 연출자로서의 역할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매니저급에서 주임/대리급 사이의 프로젝트들은 이동도 상대적으로 용이하고 성장하는 느낌이 있지만, 팀장 -> 디렉터 레벨로 올라가는 프로젝트들은 규모나 디테일 면에서 상당한 차이가 있다보니 쉽게 진입하기 어려운 영역이기도 합니다. 이 지루함과 지난함을 이겨내야 더 큰 크기와 다양한 디테일의 기획을 할 수 있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36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성황리에 마무리된 블루포인트파트너스데모데이 콘솔샷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했던 프로모션이벤트 사진

사무실 외관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https://ccon.notion.site/ccon/Work-with-Circle-Connection-9c7cc85ee1884ffb932debd5b060df36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 써클커넥션은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나요?

곧 10년 차를 맞이하는 써클커넥션은 아래와 같은 Vision 으로 다음 10년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Connecting Passionate People

이벤트나 프로모션, 콘서트, 페스티벌 등 각종 행사에 가면 긍정적인 기운을 받게 됩니다. 스타트업 IR 데모데이를 떠올려 볼까요? 세상을 바꾸고 혁신하고자 하는 수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발전된 사회상을 열정적으로 이야기 합니다

브랜드 캠페인은 어떤가요? 멋지게 브랜드를 알리거나,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통해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와 브랜드를 일치시키는 작업들은 많은 사람들의 열정과 노력, 때로는 희생을 동반하여 이루어진 일들입니다

써클커넥션의 창의성을 기반으로 한 행사기획이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열정적인 사람들을 한 곳에 모이게 하는 마중물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Making Standards

대한민국에는 수천, 수만개의 이벤트 대행사들이 존재합니다. 서로 협업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불가피한 경쟁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대한민국에서 이벤트 에이전시는 크리에이티브보다는 가격경쟁을 통해 업무를 수주하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행사의 '기본'인 안정적인 운영능력을 기반으로 우리의 기획력을 업계의 새로운 '기준'으로 만들자는 마음으로 창의적인 기획을 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고객사의 요청 또는 예산 문제로 인해 목표했던 만큼의 기획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우리의 잠재고객들에게 써클커넥션은 '문제를 잘 풀어내는' 조직임은 물론 '훌륭한 기획력을 파는' 회사로 포지셔닝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행착오와 도전을 통해 이런 문화를 더 단단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Breeding Human Capital

이벤트 에이전시의 90% 이상은 사람이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게 됩니다. 하지만, 연출, 기획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해야 하는 이벤트 산업군에서 체계적이고 실무에 근접한 교육을 제공하는 기관이나 조직은 거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써클커넥션은 중장기적으로 이벤트, Offline Promotion, MICE, 페스티벌, 브랜딩 행사 등 다양한 현장에서 핵심이 될 인재들을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노력을 해나가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써클커넥션의 업무환경

써클커넥션은 업무몰입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9시 30분~18시 30분의 근무시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야근과 급박한 행사상황 등 다양한 변수가 있고, 업무효율을 위해서는 꼭 자리를 지키고 있을 필요가 없다고 서로 합의가 된 상황이라서, 구성원과 일정만 공유되면 자유롭게 재택이나 외부 업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베젤 조차도 업무에는 방해가 될 수 있겠죠? 전직원에게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당연히) 노트북은 제공됩니다.

(수량을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지는 못하지만)전 직원에게 높낮이 조절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DESKER 책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먹는 모든 것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점심, 야근에 따른 저녁식사, 커피, 과자, 음료 등을 서포트 해드립니다.

다양한 간접지식을 위해 온라인 매거진 '폴인' 과 오프라인 잡지인 '아레나', 브랜드매거진'B'를 정기구독하고 있습니다

주거비 지원 위한 사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현재는 기존인원이 사용중)

법인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업무 진행을 위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써클커넥션은 그동안 다양한 고객사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습니다.

특히, 스타트업에서는 익숙할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데모데이를 4년 동안 진행했고, 2019년부터는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헤이플로깅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 부터 대한민국 대표 블록체인 투자사인 Hashed의 이벤트 파트너로 함께 하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블록체인 관련 이벤트를 수행해 왔습니다.

써클커넥션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프로젝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con.notion.site/Work-with-Circle-Connection-9c7cc85ee1884ffb932debd5b060df36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