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디자인
마감

[더기프팅컴퍼니] Contents Manager

(주)더기프팅컴퍼니 - [더기프팅컴퍼니] Contents Manager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우리는 당당한 자신을 드러내는 인더웨어의 [프렌즈 커뮤니티],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의 속옷 월간 구독 프로그램 [월간가슴]을 만들고 있습니다.
월간가슴은 2019년 5월 런칭 대비 2019년 말 기준 200배가 넘게 성장하며 놀라운 J-Curve를 그렸습니다.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속옷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인더웨어와 함께 할 동료를 모집합니다.

내가 한 일들이 다른 사람, 특히 여성들의 삶을 개선하는 행복한 경험을 함께해요!


팀 기프팅 (Team Gifting)

다음, 티몬, 피키캐스트 등 국내 주요 기술 스타트업, 이커머스에서 성공을 경험한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열심히 하는 것 보다는 > 잘하는 것을, 잘하는 것보다는 >> '제때' 하는 것에 모든 팀원들이 집중합니다.

기프팅 크루(Gifting Crew)는 이렇게 일합니다.

'만드는' 기프팅 크루 : 고객이 원하는 것을 관찰하고 그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만들어 냅니다. 안되는 이유 말고 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 결과의 평가자는 고객 입니다.

'투명한' 기프팅 크루 : 회사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정보는 모든 팀원이 원할 때 접근할 수 있으며 투명한 소통이 유지되기 위해 데일리 미팅 / 업무용 그룹 메신저를 통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합니다.

'솔직한' 기프팅 크루 : 투박하더라도 가장 솔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가 결국 이루고 싶은 것은 고객을 만족 시켜서 성공하는 것이에요. 인생의 특정 시기 동안 굵직한 성공을 경험하는 것에 청춘을 조금 투자했습니다.

'즐거운' 기프팅 크루 :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행복하고 뿌듯하다면 우리와 일할 때 그냥 일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말투, 옷차림, 생김새, 취향 그 어느 것도 조심할 것이 없습니다.

 

 

기프팅 너희 매일 뭐하니? (회사소개, 조직문화, 인사제도 등)

더기프팅컴퍼니 사용설명서 바로가기 [https://www.notion.so/The-Gifting-Company-ac87f794d7c5468080eb59a6afbe182c]

 

 

기프팅 크루 베네핏 (Gifting Crew Benefits)

자율 출퇴근, 자율 휴가제

매주 금요일 팀 런치, 술 회식 없음

세미나 및 교육비, 도서 구입비 지원

속옷(여성) 필요한 만큼 제공

서울의 브루클린, 성수동 - 지정좌석 없는 기프팅 팀 라운지(사무실X)에서 자유롭게 근무

간식 무제한 제공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신청 (90% 감면)

내일채움공제 신청

 

 

프로젝트 : '인더웨어' 및 '월간가슴' 프로젝트와 콘텐츠는 다음을 참고해 주세요.

인더웨어 홈페이지 : inthewear.com

인더웨어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inthewear.seoul

 

---------------------------------------------

Contents Manager(CM)

기프팅의 콘텐츠 매니저들은 공유된 팀의 목표를 위해 브랜드가 닿아있는 모든 대상과 소통하여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목표가 분명하다면 그저 가장 필요한 것을 만들어 냅니다. 그건 사진이기도, 그림이기도, 영상이기도, 그래픽 이기도 합니다.

 

이런 업무를 하게 됩니다.

1. 인더웨어 브랜드 운영

2. SNS 채널 운영

3. 인쇄물 및 그래픽 작업

SNS 채널 그래픽 작업

패키지 디자인 및 그래픽 작업

광고 콘텐츠 그래픽 작업

4. 영상 콘텐츠 제작

브랜드 영상 콘텐츠 제작

서비스 안내 영상 콘텐츠 제작

광고 영상 콘텐츠 제작

고객 안내 영상 콘텐츠

인더웨어 커뮤니티 관리


이런 분과 일하고 싶어요.

학력/경력무관(신입~5년차)

스토리텔링이 즐거우신 분

패션/속옷에 대한 애정이 있으신 분

고객에 대한 이해가 즐거우며 공감 능력이 좋으신 분

기본 그래픽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사용능력 - 학습이 필요 없는 프로페셔널 수준

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사용능력 - 간단한 편집과 모션그래픽이 가능하거나 학습을 통해 활용 가능한 수준


이런 분은 저희가 더욱 주목합니다.

스스로의 콘텐츠를 제작한 결과물이 있으신 분

스스로의 콘텐츠가 의미있는 수치를 달성한 것을 증명하실 수 있는 분

---

제출 서류

① 이력서 및 ② 포트폴리오를 하나의 파일로 제출 (자유 양식/포트폴리오는 PDF or URL 기재)

참여한 프로젝트와 업무는 구체적으로 작성

채용 절차

온라인 입사 지원 > 서류 전형 > 전문성 및 컬처 핏 인터뷰(Culture-fit Interview) > Join us!

절차상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입사지원 하러가기

https://the-encore-company.breezy.hr/p/dde9f18298b3-the-gifting-company-contents-manager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영상 디자인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주)더기프팅컴퍼니

건강하게, 아름답게, 인더웨어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속옷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인더웨어와 함께 할 동료를 모집합니다.

내가 한 일들이 다른 사람, 특히 여성들의 삶을 개선하는 행복한 경험을 함께해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팀 기프팅 (Team Gifting)
- 다음, 티몬, 피키캐스트 등 국내 주요 기술 스타트업, 이커머스에서 성공을 경험한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 열심히 하는 것 보다는 > 잘하는 것을, 잘하는 것보다는 >> '제때' 하는 것에 모든 팀원들이 집중합니다.

기프팅 크루(Gifting Crew)는 이렇게 일합니다.
- '만드는' 기프팅 크루 : 고객이 원하는 것을 관찰하고 그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만들어 냅니다. 안되는 이유 말고 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 결과의 평가자는 고객 입니다.

- '투명한' 기프팅 크루 : 회사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정보는 모든 팀원이 원할 때 접근할 수 있으며 투명한 소통이 유지되기 위해 데일리 미팅 / 업무용 그룹 메신저를 통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합니다.

- '솔직한' 기프팅 크루 : 투박하더라도 가장 솔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가 결국 이루고 싶은 것은 고객을 만족 시켜서 성공하는 것이에요. 인생의 특정 시기 동안 굵직한 성공을 경험하는 것에 청춘을 조금 투자했습니다.

- '즐거운' 기프팅 크루 :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행복하고 뿌듯하다면 우리와 일할 때 그냥 일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말투, 옷차림, 생김새, 취향 그 어느 것도 조심할 것이 없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우리는 당당한 자신을 드러내는 인더웨어의 [프렌즈 커뮤니티],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의 속옷 월간 구독 프로그램 [월간가슴]을 만들고 있습니다.

월간가슴은 2019년 5월 런칭 대비 2019년 말 기준 200배가 넘게 성장하며 놀라운 J-Curve를 그렸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성동구 상원12길 1 (성수동1가, 유앤아이빌딩) 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