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웹 백엔드
마감

와이즐리와 함께 세상을 변화시킬 백엔드 or 풀스택 개발자를 모십니다

와이즐리 - 와이즐리와 함께 세상을 변화시킬 백엔드 or 풀스택 개발자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사업 런칭 이전, 저희는 보다 직관적인 UI로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쇼핑몰 템플릿을 이용하지 않고 직접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창업 당시 개발을 할 줄 아는 사람이 없었고, 와이즐리 웹사이트는 외주를 통해 제작되었고,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그러다보니 속도적인 측면에서나, 기능적인 측면에서나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진짜 와이즐리만의 특색이 있는 웹서비스를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 나가는 중입니다. 저희는 웹서비스를 리뉴얼하여, 더 좋은 고객경험, 특히 국내 온라인에서 압도적으로 뛰어난 고객경험의 웹서비스를 만들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마이크로서비스와 서버리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술적 시도에도 열려 있습니다.

 

백엔드/풀스택 개발자가 와이즐리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나요?

 

1. 비지니스 성과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와이즐리는 고객 경험 향상을 목표로, 체계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가 초기부터 많은 논의를 하고, 서로의 영역이 미치는 영향을 깊이 이해합니다.

그리고 객관적인 데이터 지표를 개선했는지 체크하며, 실질적으로 경험 향상이 이루어졌는지 검증합니다.

현재 와이즐리는 인력은 적고 문제는 많은데 성장 속도는 빠릅니다.

만약 와이즐리에 합류하게 된다면, 목표 지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짧은 시간에 많은 엔지니어링 이슈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이는 매우 매우 도전적인 일이며, 책임도 무겁고, 힘든 일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일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아주 드문 기회이며, 힘든 만큼 이를 돌파해 낸다면 많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팀과 밀접하게 협업하며, 다양한 기술 스택과 코드 구조를 고민하고 적용하는 과정에서, 진정으로 비지니스 성과를 낼 수 있는 개발자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조직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금전적인 보상(연봉상승, 스톡옵션 차익 등)은 자연스런 결과로서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2. 좋은 동료들이 있습니다. 체계적이며 합리적으로 일하고, 배울 점도 많습니다.

개발이 괴로울 때에는 아마 개발 자체의 어려움 보다도 사람 사이 생긴 부조리한 갈등 때문일 것입니다.

PM이 개발자에게 납득할 수 없는 일정을 강요하거나,

기획자가 기획서를 던지고 그대로 개발해 달라 하거나,

중요한 개발이슈를 밤새 고민하고 커밋해도 대표가 아무 관심이 없다면,

아무리 개발을 좋아하는 사람이더라도 더 이상 그 집단에 있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사람들이 필요하기에, 정말 높은 기준으로 사람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개발팀

현재 와이즐리 개발팀은 6명밖에 없지만, 탄탄한 구성으로 밀도있게 협업하고 있습니다.

한ㅇㅇ : 경력 20년 백엔드 개발자. 네이버, NC소프트와 외국계 게임회사를 거쳐 왔습니다. 프로그래밍을 11살 때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와이즐리 개발팀 리더이며, 현재 신규 플랫폼 구현을 맡고 있습니다. 플래닝과 아키텍쳐에 강합니다.

안ㅇㅇ : 경력 15년 백엔드 개발자. 토스, 만나CEA를 거쳐 왔습니다. 현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유지보수 및 프론트엔드 일부분의 구현을 맡고 있습니다. 비지니스에 대한 이해가 깊어 Growth 팀, CS팀과 함께 성과를 내는 작업을 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ㅇㅇ : 경력 10년 PM 및 데이터분석가로서, ETRI와 베이글랩스를 거쳤습니다. 데이터 분석 플랫폼 구축, 신규 웹사이트 기획을 맡고 있습니다.

양ㅇㅇ: 경력 3년 디자이너이며, 천재성을 품고 있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디마르 웹사이트를 디자인 했습니다. 멋지게 새로운 와이즐리 사이트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현ㅇㅇ: 신입 프론트엔드 개발자이지만, 개발 기초가 매우 탄탄합니다. 차근차근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그 과정을 즐깁니다. 해외 대학교를 2년 만에 졸업할 정도로 수재이기도 합니다.

전ㅇㅇ: 현재 RA로서, 25살이지만 뛰어난 머신러닝 이해도와 데이터 분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를 합니다.

 

-경영 & 제품

우선 와이즐리 경영 및 제품개발 부서에는 Google, P&G, BCG, Bain& Company, ST Unitas, 하나금융투자 등 다양한 회사들에서 훌륭한 경험을 쌓고 온 훌륭한 팀원들이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도 기술적인 분야를 존중하고, 배워가고 있습니다

멋지게 마케팅과 제품개발을 수행하여, 든든하게 개발에 몰입할 수 있는 지원군이 되어 줄 것입니다.

 

3. 세상을 바꿔나가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성에 로켓을 쏘아올리는 것 만큼이나, 평범한 사람들이 좋은 생필품을 편리하고 부담없이 사는 것도 중요합니다.

세상에 크고 유명한 생필품 브랜드는 많지만, 정말로 고객을 생각하고 경험을 혁신하는 브랜드는 많지 않습니다. 기성 브랜드들이 연예인, 인플루언서를 앞세워 광고할 때, 저희는 아주 세밀한 부분까지 고객 경험을 개선해 나가기 위해 집착합니다.

이 점이 와이즐리의 강점입니다.

와이즐리는 지금까지 여러 혁신들을 만들어왔고, 소비재 업계에서 선도 사례로 수없이 벤치마킹이 되어왔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면도기 시장과 비슷한 문제를 갖고 있는 화장품, 치약, 칫솔, 샴푸 등 다른 소비재로 판매를 확장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정기배송하여 바쁜 현대인에게 맞는 소비습관을 제시하고, 이를 현실로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이런 제품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독과점을 바꾸는 정의로운 스타트업, 지지한다”

하루도 빠짐없이 우리가 고객들로부터 받는 응원입니다.

와이즐리에 오면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바꿔간다는 자부심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한다면, 정말 정말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역할

와이즐리는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MSA),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Serverless를 지향합니다. 이에 따라 특정 언어에 상관 없이 모듈을 구현하고, 연결해 나가고자 합니다.

서비스 API 구현 및 관리

다양한 서비스가 연동될 수 있도록 아키텍쳐 설계 및 인프라 관리

데이터 모델링 및 데이터 인프라 구축

와이즐리 기술 장, 단기 개발 로드맵 함께 수립

(풀스택인 경우) 핵심지표를 향상시키기 위한 웹사이트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링

 

Qualifications 자격요건

비즈니스 요건을 빠르게 이해하고, 웹 서비스의 개발 및 런칭을 직접 경험해보신 분

고객 경험 위주의 D2C 커머스/서비스 개발을 하고 싶으신 분

사용 언어 무관

코드리뷰를 중요시 하시는 분 우대

TDD 스타일의 사고방식을 지향하시는 분 우대

대규모 서비스에서 확장 가능한 탄탄한 시스템을 설계해보신 분 우대

커머스 기업에서 개발팀을 리드하고 관리했던 경험 우대

구매, 결제 관련 페이먼트 서비스를 연동해 본 개발 경험 우대

 

와이즐리 더 알아보기

우리가 제공하는 것 (WHAT WE OFFER)
https://www.notion.so/eafebaebc3d44ea98a7570ae6d0e08a8#d52a98afecb34dabaddf8f46a1e64b7e

팀원들이 생각하는 와이즐리 (INSIDERS’ PERSPECTIVE)
https://www.notion.so/eafebaebc3d44ea98a7570ae6d0e08a8#449155e71a094241a4f7c119eb13bfcd

우리가 찾는 기질 (WHAT WE LOOK FOR)
https://www.notion.so/eafebaebc3d44ea98a7570ae6d0e08a8#433de7efd81142baa4ef6676bbb1cdd0

일하는 환경 (WORK ENVIRONMENT)
https://www.notion.so/eafebaebc3d44ea98a7570ae6d0e08a8#be00e4080ec34cec8269acda52e496ff

지원하는 법 (HOW TO APPLY)
https://www.notion.so/eafebaebc3d44ea98a7570ae6d0e08a8#be2f737846584f7895a7ce1f847368ba

**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름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편하신 시간에 직접 전화 상담 및 회사 소개를 진행해 드립니다. 채용공고에 담지 못한 보다 상세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남기기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iY3WwUIclIW-iNC7enzoSHmCmApHqtDwZqUXvGa9hyU6dkw/viewform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7-23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와이즐리는 불합리한 면도기 시장을 바꾸는 스타트업입니다.

면도기는 생필품 중에서도 유독 비쌉니다. 독점으로 인한 가격거품 때문이죠.  우리는 누구나 좋은 제품을 정직한 가격에 누려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런 뜻으로 우리는 와이즐리를 만들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생활비를 줄여주고, 현명한 소비자로서의 권리를 되찾아주는 것. 우리가 이 일을 하는 목적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와이즐리 팀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꾼다는 사명감과 보람을 갖고 일합니다. 단순히 더 많은 연봉을 받기 위한 직장을 넘어, 좋은 동료들과 의미있는 일을 만들어나가는 행복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이런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1.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려는 진심

2. 관습을 버리고 위대함을 추구하는 의지

3.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존중받는 구성원

4. 능력으로 말하는 공정하고 수평적인 문화

5.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젊은 어른들의 일터

6. 즐겁고 긍정적인 에너지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우리는 불합리한 시장을 바꾸는 면도기를 만듭니다. 독과점으로 인한 가격거품을 걷어낸 정직한 가격에, 고품질의 독일산 면도날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