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진행중

Japan Market Research Assistant

에스티씨랩 - Japan Market Research Assistant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함께 근무하게 될 팀에 대해 소개해요!]

Product Strategy 팀은 STCLab의 제품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방향성을 고민하는 팀이에요. 시장 동향을 분석하고 고객 요구를 이해하여 최적의 제품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전략적인 계획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신규 시장 진출 기회를 모색하는 것이 주요 업무이에요. 협업과 열정을 바탕으로 글로벌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제품 전략을 구상하는 저희 Product Strategy팀과 함께해보시겠어요?

 

[주요 업무]

제품 조사

- 클라우드 관련 신제품이나 새로운 사업 기회를 충족하기 위해 PM들이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벤치마크해야 할지 레퍼런스 조사를 진행하고 이 중 가장 중요한 기능이나 기술 경쟁 요소를 정의해요.
-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제품 전략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과정에 참여해요.

글로벌 시장 조사

- 클라우드 시장 트랜드와 경쟁사 및 파트너사 현황을 조사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업무를 진행해요.
-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에 참여해요.

신규 사업 기회 모색

- 자사 제품이나 기술력을 활용하여 진출 가능한 신규 고객사나 산업군을 탐색해요.
- 그 과정에서 제품에 필요한 수정이나 리브랜딩, 가격, 플랜에 대한 구성도 함께 진행해요.

 

[지원 자격]

- 경력무관이에요!
- Cloud 산업에 관심과 열정이 많으신 분
- 3개월 이상 근무 가능하신분
- 일본어 리서치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IT 서비스에 대한 기술/사업적인 이해도가 높은 분
-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와 Agile한 환경에 익숙하신 분
- 중급 이상의 비즈니스 영어(문서 작성)가 가능하신 분
- IT 또는 여타 산업에서 시장 및 경쟁사, 타제품 분석을 전문적으로 한 경험이 있는 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인턴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전략/사업개발

M&A Strategy RA

에스티씨랩

Surfing the Change

스택 (1)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STCLab은 단순한 회사가 아니라 클라우드 기술 영역에서 혁신을 이끄는 리더에요. 국내 Virtual Waiting Room 분야에서 '97%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STCLab의 솔루션은 전 세계 450여 고객사의 신뢰를 받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헌신을 입증하고 있어요.

주목할 만한 성과로 STCLab은 최근 잠재력이 높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는 칭호인 '아기 유니콘'으로 선정됐어요. 이러한 인정은 단순히 현재의 성과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업계 표준을 재정의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강조하는 것이에요. 또한, 각 산업에 혁신을 일으킨 '유니콘 기업'이었던 Uber, Airbnb, Pinterest와 같은 글로벌 기술 대기업을 모방할 수 있는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에요.

이 결정적인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해요! 글로벌 유니콘이 되기 위한 길을 개척하고, SaaS 및 클라우드 솔루션의 미래를 형성하며, 기술 진화의 새로운 장을 써나가는 STCLab의 여정에 함께 하시기 바라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5 (논현동, 캠프지) 에스티씨랩 2-3, 5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