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씨랩

Surfing the Change

STCLab은 Virtual Waiting Room 시장에서 NetFUNNEL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3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STCLab은 단순한 회사가 아니라 클라우드 기술 영역에서 혁신을 이끄는 리더에요. 국내 Virtual Waiting Room 분야에서 '97%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STCLab의 솔루션은 전 세계 450여 고객사의 신뢰를 받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헌신을 입증하고 있어요.

주목할 만한 성과로 STCLab은 최근 잠재력이 높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는 칭호인 '아기 유니콘'으로 선정됐어요. 이러한 인정은 단순히 현재의 성과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업계 표준을 재정의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강조하는 것이에요. 또한, 각 산업에 혁신을 일으킨 '유니콘 기업'이었던 Uber, Airbnb, Pinterest와 같은 글로벌 기술 대기업을 모방할 수 있는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에요.

이 결정적인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해요! 글로벌 유니콘이 되기 위한 길을 개척하고, SaaS 및 클라우드 솔루션의 미래를 형성하며, 기술 진화의 새로운 장을 써나가는 STCLab의 여정에 함께 하시기 바라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5 (논현동, 캠프지) 에스티씨랩 2-3, 5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