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안드로이드
진행중

Atlas Labs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자/기획자를 찾습니다.

Atlas Labs - Atlas Labs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자/기획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Atlas labs는 내일을 함께 할 열정적인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회사는 고유의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전화를 자동으로 녹음하고 기록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용화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http://www.getswitch.app).
 
[A. 개발]
 
A1. 모바일 개발자 (Mobile Engineer)
 
* 주요업무
Atlas Labs의 모바일 개발자는 새로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iOS, Android), 회사의 핵심적인 기술 개발 역할과 서비스 개선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 자격요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경력 5년 이상

(다음 3가지 경험은 필수 포함)
· React native 개발 경력 3년 포함
· Typescript로 개발 또는 React + Flow 이용한 Type checking 경험
· Redux, Redux-saga, Redux-trunk 이용 개발 경험 
 

상용 서비스 개발 및 출시 경험

지원서 제출 시, 개발/제출했던 어플리케이션 간략하게 설명


 
* 우대사항

Audio data 처리 경험

WebRTC 관련 프로젝트 경험

VoIP, SIP, RTP/RCP 관련하여 Background 및 업무 지식 보유자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자 (일상적인 대화 가능 수준

 
 
[B. 디자이너]
 
B1. 제품 디자이너(Product Designer)
 
* 주요업무
Atlas Labs의 제품 디자이너는 IT Background를 기반으로 초기 제품/서비스 설계에 참여하고, Market Survey (or Market Searching)을 통해서 시장/고객의 새로운 흐름 파악하고 회사에 제안하는 역할을 합니다.
 
* 자격요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계 관련 경력 3년 이상 보유 (App관련 업무 배경 지식 필수)

Market Survey 및 User Feedback을 통해 Service Prototyping 구현 가능한 분

(아래의 Tool 활용 필수)
• Design and Prototyping tools (Figma, Sketch, Protopie)

Fact 기반의 원인분석 및 솔루션 제시 및 프로세스 개선을 도출할 수 있는 능력

• UX 및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 가능하신 분

타 부서와의 의견 조율을 원활하게 진행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 우대사항
1)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일부 개발자들이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부 커뮤니케이션 목적)
2) 상용화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프로젝트 경력
 
 
[C. 기획]
 
C1. 서비스 기획자 (Product Owner)
 
* 주요업무
Atlas Labs의 서비스 기획자는 고객과 개발자와의 중간 역할로서 빠르게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해당 부분이 빠르게 제품/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도록 Roadmap을 수립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 자격요건
1) App/Web 기반의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력 5년 이상
- Vendor를 통한 indirect 경력보다는 직접 운영했던 경험을 더 선호
2)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한 분석이 가능하신 분 (GA)
3) Business English 가능하신 분
4) 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견 조율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우대사항
1) SaaS를 활용한 프로젝트 경험 있으신 분
2) IT background에 MKT, Sales, R&D 등 전반적인 배경지식을 많이 보유하신 분
 
 
[D. Operation]
 
D1. Operation Manager 
Atlas Labs는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는 경영지원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해당 포지션을 3가지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1) Finance management
- 회계/세무 관련 업무 진행 (결산, 신고)
- Cashflow forecasting 및 P&L management
- 법인 등기, 법인 인감, IR 자료 등 회사의 중요 필수 서류 관리 및 갱신
 
2) Office Support 
- General HR Management 
- 사무실 유지보수 및 관리
 
*자격요건
1) Business English 가능한 분
2) HR/총무 업무 관련 경험 3년 이상 
- 기본적인 노무/세무 관련 지식 보유 (*우대사항)
3) 능동적으로 일하시는 분
 
*우대사항
1) 외국계 기업 Office Manager 경험 (인사, 총무, 등 전반적인 백오피스 업무)
 
 
D2. 채용 담당자 (Recruiter)
Atlas Labs는 현재 채용의 범위와 인재의 규모를 획기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해당 채용담당자는 전적으로 Atlas Labs와 방향성을 함께 맞춰 갈 인재를 발굴하고 회사 커뮤니케이션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 자격요건
1) IT Industry 리쿠리팅 경력 3년 이상 (특히, 개발자 포지션 채용 특화)
2) IT 관련 전반적인 지식 및 이해도가 높으신 분
3) Business English 가능한 분
 
* 우대사항
1) Slack, Notion, Google Docs와 같은 온라인 협업 툴에 대한 사용 경험
2) Timeline에 대해 철저하게 지키시는 분
 
 
[E. 산업기능요원/전문연구요원]
 
E1. STT(Speech-to-Text) ML Engineer
Atlas Labs의 STT ML Engineer는 상용화 되어있는 회사의 제품/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 실시간 디코더 기능 고도화 
· Long Audio Segmentation 기술 고도화
· 한국어 음향 모델 학습 (kaldi/PyTorch)
· End-to-End STT system Design
 
*자격요건
1) Bash, Python, C++ 에 능숙한 분
2) 음성인식 Framework (Kaldi, PyTorch etc.) 중 하나에 능숙한 분
3) Speech/신호 처리 관련 연구 실적 및 관련 프로젝트 경험
4) Linux 환경에서 개발하는 것이 익숙하신 분
 
E2. NLP (Natural Language Processing) Engineer
Atlas Labs의 STT ML Engineer는 상용화 되어있는 회사의 제품/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자격요건 여기에 적어주세요]
 
§ E1 (STT ML Engineer) & E2 (NLP Engineer)는 지원서에 반드시 아래의 항목을 포함해 주십시오.

연구 관심 분야 및 계획에 대한 간단한 서술문 (A4 1/2 분량)

AI 연구 및 경력/경험을 검증할 수 있는 논문, GitHub, 블로그 등 

 
 
Atlas Labs에 지원하시는 모든 지원자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채용형태]
1) Atlas Labs의 모든 직원은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하며 내부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됩니다. 
2) 급여는 협의 가능하며, 수습기간(3개월)의 급여는 모든 정규직과 동일합니다.
 
[지원양식]
국/영문 지원서 양식은 자유형식이나 파일양식은 PDF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 recruiting@atlaslabs.ai
- 지원서 발송 시, 반드시 이메일 제목을 아래와 같이 작성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예시] A1/모바일개발자/이름OOO
 
[채용절차]
서류심사-1차 전화면접(HR)-2차 면접(실무자)-최종 면접(대표)
*지원하시는 포지션에 따라서 추가 기술 과제 및 채용 절차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서류심사는 최대 7일 소요되며, 최종 면접까지 00일 이내 진행을 추구합니다.
 
언제라도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홈페이지 방문 및 이메일/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
채용문의/지원 : recruiting@atlaslabs.ai
홈페이지 : https://www.atlaslabs.ai/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안드로이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40000000만원 ~ 80000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글로벌 팀 외국인 지원자도 환영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연구개발팀

스위치팀1

회의

전 직원 사진

자유시간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는 세상을 바꿀 놀라운 서비스를 만들어나갑니다.

자체개발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전화를 자동으로 녹음하고 기록하는 스위치(링크)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틀라스랩스에서 시작하여 음성인식 AI 솔루션을 사업을 통해 시장에서 기술력을 검증받았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저희의 음성인식 기술을 사용한 서비스인 스위치(Switch)를 만들었습니다.

스위치가 나오기 이전까지 사람들은 전화 내용을 손으로 기록해야 했으며, 기록된 내용을 쉽게 찾지도 못했습니다. 전화 업무가 전화로 끝나기보다 추가로 전화를 정리하는 일을 더 많이 해야 했습니다. 스위치는 AI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전화에 대해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개인이 직접 전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스위치를 통해서 기존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저희는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1. 무제한 휴가 사용

휴가 왜 정해진 개수만큼만 쓰시나요? 열심히 일한 당신, 휴가를 쓰고 재충전 하세요.

스위치보드에서는 하루 전 혹은 당일에도 휴가를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일수에 제한 없는 자유로운 휴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며 워라벨(Work and Life Balance)이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

2. 자율 리모트 워크(재택근무)

다양한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일하세요.

Tandem, Slack, Notion, Google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하여 리모트워크 시 팀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저희는 사람들에게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툴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효율성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없다면 자신의 업무 스타일에 맞는 장소와 공간을 선택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3. 유연한 출퇴근 시간제

출퇴근 거리가 멀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정해진 미팅, 회의 시간을 제외하고는 유연하게 출근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7am ~12pm 이내로 자유롭게 출근하며 근무 시간을 준수하여 퇴근합니다.

개인 업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스위치보드는 아틀라스랩스에서 시작된 프로덕트(Product)팀 입니다. 아틀라스랩스는 Zeroth Enterprise(링크) STT 솔루션을 KT ds, Yes24, 포스코 ICT 등 음성인식 기술이 필요한 많은 기업에 제공해왔으며 오픈소스(링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음성인식 기술을 기업에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만들고 있습니다.

'스위치(Switch)'는 모바일 앱에 AI 기술을 적용하여 전화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하는 서비스로, 평소에 전화 내용이 기억나지 않거나, 전화 내용을 찾고 싶은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저희는 AI 기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차세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현재 20명의 팀원과 함께 성장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여러 투자기관으로부터 서비스의 시장성을 인정받아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64 (역삼동, 미왕빌딩) 패스트파이브 강남2호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