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 Labs

음성인식 AI 대중화를 이끕니다.

Change makers wanted!

1
채용
0
피드
3
스택
0
팔로워

연구개발팀

스위치팀1

회의

전 직원 사진

자유시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는 세상을 바꿀 놀라운 서비스를 만들어나갑니다.

자체개발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전화를 자동으로 녹음하고 기록하는 스위치(링크)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틀라스랩스에서 시작하여 음성인식 AI 솔루션을 사업을 통해 시장에서 기술력을 검증받았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저희의 음성인식 기술을 사용한 서비스인 스위치(Switch)를 만들었습니다.

스위치가 나오기 이전까지 사람들은 전화 내용을 손으로 기록해야 했으며, 기록된 내용을 쉽게 찾지도 못했습니다. 전화 업무가 전화로 끝나기보다 추가로 전화를 정리하는 일을 더 많이 해야 했습니다. 스위치는 AI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전화에 대해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개인이 직접 전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스위치를 통해서 기존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저희는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1. 무제한 휴가 사용

휴가 왜 정해진 개수만큼만 쓰시나요? 열심히 일한 당신, 휴가를 쓰고 재충전 하세요.

스위치보드에서는 하루 전 혹은 당일에도 휴가를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일수에 제한 없는 자유로운 휴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며 워라벨(Work and Life Balance)이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

2. 자율 리모트 워크(재택근무)

다양한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일하세요.

Tandem, Slack, Notion, Google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하여 리모트워크 시 팀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저희는 사람들에게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툴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효율성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없다면 자신의 업무 스타일에 맞는 장소와 공간을 선택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3. 유연한 출퇴근 시간제

출퇴근 거리가 멀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정해진 미팅, 회의 시간을 제외하고는 유연하게 출근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7am ~12pm 이내로 자유롭게 출근하며 근무 시간을 준수하여 퇴근합니다.

개인 업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스위치보드는 아틀라스랩스에서 시작된 프로덕트(Product)팀 입니다. 아틀라스랩스는 Zeroth Enterprise(링크) STT 솔루션을 KT ds, Yes24, 포스코 ICT 등 음성인식 기술이 필요한 많은 기업에 제공해왔으며 오픈소스(링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음성인식 기술을 기업에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AI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만들고 있습니다.

'스위치(Switch)'는 모바일 앱에 AI 기술을 적용하여 전화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하는 서비스로, 평소에 전화 내용이 기억나지 않거나, 전화 내용을 찾고 싶은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저희는 AI 기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차세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현재 20명의 팀원과 함께 성장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여러 투자기관으로부터 서비스의 시장성을 인정받아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64 (역삼동, 미왕빌딩) 패스트파이브 강남2호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