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마감

iOS 주니어 엔지니어

스타일쉐어(StyleShare) - iOS 주니어 엔지니어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스타일쉐어는 600만 명이 사용하는 패션·뷰티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하도록 돕고, 스타일을 중심으로 사람을 연결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간 100만 명의 사용자와 2000억의 누적 거래액을 달성하며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새로운 개발자를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패션·뷰티 콘텐츠 커머스 시장을 혁신할 분을 모십니다.

 

근무 환경 🏡

역할과 책임을 다하면서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이라면 어떤 방식으로 일하셔도 무방합니다.

코어 타임인 2시에서 6시 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면, 출퇴근 시간은 자율에 맡깁니다.

재택근무가 자유롭습니다. 공유를 기반으로 횟수 제한 없이 재택근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식대와 야근 시 저녁 식대를 금액 제한 없이 제공합니다.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 일해요 🧑‍💻

다양한 기술적 시도를 지향합니다.

여러 기술적 시도를 통해 팀이 성장한다고 믿습니다. 구성원들의 관심 영역에 따라 많은 기술적 시도가 있었고, 모든 시도가 성공하진 않았지만 결과적으로 여러 기술적 혁신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복잡해지는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ReactorKit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 TDD를 도입했습니다. Texture를 사용해서 UI 레이아웃 퍼포먼스를 높이고, 피쳐 플래그를 도입하여 사용자에게 매주 배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자동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모든 빌드와 배포를 자동화했습니다. 매 커밋마다 모든 코드가 테스트되며, 하루에도 수십 번 구성원들에게 개발 중인 빌드가 공유됩니다. 앱스토어 제출은 커피 한 잔 하는 여유가 없을 정도로 빠릅니다.

다양한 도메인에 기여합니다.

스타일쉐어는 패션 업에서 플랫폼 커머스 비즈니스를 하는 회사입니다. 커뮤니티, 커머스, 검색, 광고, 라이브 등 다양한 도메인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합니다. 여러 도메인에 직간접적으로 기여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에게 더 빠르게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앱을 릴리즈합니다. 자동 배포와 피쳐 플래그 등의 기술적 기반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짧은 주기로 가치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서비스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코드 리뷰와 회고로 함께 성장합니다.

코드 리뷰는 iOS 팀의 핵심 문화입니다. PR 리뷰를 통해 좋은 코드의 기준을 논의하고 각자의 도메인 지식을 공유합니다. '본문 리뷰도 리뷰'라는 전제로 리뷰하기 좋은 PR을 만들기 위해 고민합니다.

페어 프로그래밍을 종종 활용합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신규 입사자의 경우 집중적인 페어 프로그래밍을 통해 온보딩을 돕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회고합니다. 팀 문화를 개선하고 성장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웁니다. 꾸준히 시도하며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사용하는 도구들 🛠

주요 라이브러리 🧰

ReactorKit

RxSwift

Texture

Alamofire

ObjectMapper

Quick

Nimble

 

개발 도구 🔩

XcodeGen

Carthage

Firebase

GitHub Actions

fastlane

POEditor

 

협업 도구 🙌

GitHub

Slack

Notion

JIRA

Zeplin

Postman

App Center

 

이런 분들을 원해요 🐣

기술적으로 더 성장하고 싶으신 분

다양한 도메인에 기여해보고 싶으신 분

잘 구축된 환경에서 좋은 경험을 쌓고 싶으신 분

'내가 여기 지원해도 될까?' 생각 중인 바로 당신 😎

 

채용 절차 🎢

입사 지원

join+dev@styleshare.kr 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코딩 과제

간단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과제입니다.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와 제품 개발 역량을 판단합니다. 통상적으로 5일 이내에 작성 가능한 수준의 분량입니다. 지원자에 따라 이 단계가 생략될 수도 있습니다.

 

기술 면접

iOS 개발자들이 참석하여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합니다. 보내주신 이력서를 토대로 주로 기술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임원 면접

CTO와 두 시간 이내로 진행합니다. 문화와 생각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하게 됩니다.

 

근무조건 협상

임원 면접 후 통상적으로 3일 안에 이메일을 통해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iOS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11-05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27)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8)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우리는 700만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를 만드는 팀입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스타일쉐어는 국내 1등 패션·뷰티 커뮤니티 기반 커머스 'StyleShare'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700만 회원, 대한민국 1525 여성의 62%가 스타일쉐어를 통해 트렌드를 탐색하고, 쇼핑을 즐깁니다. 스타일쉐어는 SNS와 스토어를 연결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커머스입니다.

스타일쉐어는 지난 4년 연속 연평균 225%씩 성장해온 기업입니다. 이는 전체 온라인 쇼핑 시장이 크는 것(평균 30%)보다 7배 이상 빠른 속도입니다. 또 2018년에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인수하며 Z세대를 넘어 밀레니얼을 아우르는 패션 커머스 기업이 되었습니다. 2019년 스타일쉐어와 29CM는 연 거래액 2,000억 원을 달성하며, '넥스트 유니콘'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스타일을 '발견'하고, 스타일을 통해 '연결'되며 스타일의 정의를 '확장'해 나가는 것을 돕고 싶다면

스타일쉐어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목표는 ‘스타일 플랫폼’ 입니다. 연령과 취향을 불문하고 누구나 들어오면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또 스타일 아이디어를 얻어갈 수 있는 채널이 되고자 합니다.

스타일쉐어는 2011년 스타일 커뮤니티로 탄생한 서비스입니다. 현재는 커머스가 도입되어 많은 곳과 경쟁하고 있지만 스타일쉐어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라는 특징은 다른 커머스와 차별화된 스타일쉐어만의 차별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생기는 서로 간의 유대감과 소속감, 그리고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형성한 독특한 문화(ㅈㅂㅈㅇ:정보좀요/ㄷㅇㄱㅇ:담아가요 로 대표되는 공유와 교류의 문화)가 있다는 것이 스타일쉐어만의 강점입니다.

우리는 이 일을 1)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2)스타일이라는 관심사를 중심으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며, 3)멋진 스타일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확장해 나가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자율적인 문화 속에서 신뢰받으며 일하고 싶다면

스타일쉐어는 공유를 기반으로 한 신뢰와 자율의 문화를 가진 팀입니다. 앉아있는 시간으로 그 사람의 역량을 평가하지 않습니다. 자율출퇴근과 재택근무, 한도 없는 식사비 지원 등의 열린 복지 제도가 활발히 운영될 수 있는 이유는, 믿을만한 팀원들이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뢰의 공감대 속에서 주도적으로 일하고 싶은 분에게 스타일쉐어보다 더 좋은 환경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 SNS와 커머스를 연결한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함께 만들어나가고 싶다면

스타일쉐어는 SNS와 스토어를 연결해 매출을 발생시키는, 전 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냈습니다. 700만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구매 전환율은 19%를 넘겼습니다. 일일 페이지뷰 300만, 하루 평균 1만 개가 넘는 사용자 콘텐츠가 스타일쉐어의 가장 큰 차별점이자 강점입니다. 콘텐츠를 즐기다가 자연스럽게 물건을 구매하는 가장 유쾌한 쇼핑 경험, 스타일쉐어는 당대의 가장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쇼핑 여정을 계속해서 연구하고 개발하는 팀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라이브 커머스 ‘스쉐라이브’ 출시 2020.02
스톤브릿지캐피탈 등으로부터 250억 원 투자 유치 2020.01
스타일쉐어-29CM 연간 거래액 2천 억 돌파 2019.12
기술보증기금 예비유니콘 기업 선정 2019.12


Location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35 (역삼동) 2-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