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감

넥스트 유니콘 팀과 함께 할 서비스 운영 매니저를 찾습니다

(주)하프스 - 넥스트 유니콘 팀과 함께 할 서비스 운영 매니저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To Empower Startups and Let Them Change the World

넥스트 유니콘 팀과 "스타트업의 문제를 해결해서 세상을 혁신한다." 라는 미션을 함께 실현할 팀원을 찾습니다.

넥스트 유니콘 팀은 기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재창조하며, 세상을 바꾸는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업을 스타트업이라고 정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트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성장을 막는 걸림돌을 제거하고자 합니다. 스타트업의 문제를 해결하면 그들이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을 혁신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넥스트 유니콘 팀은 첫 번째 미션으로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문제를 해결하고자 스타트업과 전문투자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플랫폼 '넥스트 유니콘'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2019년 6월 베타 서비스 출시 후 2020년 8월 현재 약 2,500여개의 스타트업과 550명 이상의 VC 및 투자 심사역들이 넥스트 유니콘을 통해 4,800건 이상의 IR 활동을 이어가며 온라인 IR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과 투자자, 투자 유치에 관한 지식이 없어도 괜찮을까요?

스타트업, 투자자, 투자 유치. 생소하고 어려운 영역이지만 관련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얼마든지 지원 가능합니다. 유저가 겪고 있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는 의지만 있다면 관련 지식에 대한 이해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에 대해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그들의 어려움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끊임없이 관심을 기울이고 노력하는 태도가 더 중요합니다. 시장에 대한 지식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멋진 동료들이 넥스트 유니콘 팀에 있으니 걱정말고 지원해주세요.

 

넥스트유니콘의 서비스 운영 매니저는 이런 일을 합니다

넥스트 유니콘은 유망한 스타트업이 더 많은 투자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온라인 IR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스타트업과 투자자가 서로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찾고, 쉽고 편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넥스트 유니콘 팀의 서비스 운영 매니저는 여러 채널에서 진행되는 유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고,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의 인사이트를 프로세스를 반영하여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또한 서비스가 원활하게 운영되기 위해서 넓은 시각으로 운영 전반을 살피고, 어드민 프로세스를 기획하거나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하기도 합니다.

 

넥스트 유니콘 서비스 및 어드민 운영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저 커뮤니케이션(채널톡, 공식 메일 등)

서비스 운영 정책, 프로세스 기획 및 개선

 

 

이런 역량을 가진 팀원을 찾습니다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이해도

넥스트 유니콘은 스타트업 유저와 투자자 유저 2가지 타입의 유저가 사용 중인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양 쪽 유저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더 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개선시켜 갑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

서비스 운영 매니저는 유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긍정적인 태도로 유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

유저의 목소리를 내부 팀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기획자부터 개발자, 마케터까지 다양한 팀의 담당자와의 다대다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하고 능숙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더 나은 선택을 위해 커뮤니케이션합니다.

 

빠른 실행 능력

아이디어를 미니멈하게 테스트하고, 고객 피드백을 빠르게 받습니다.

완벽을 기할 수록 완벽에서 멀어집니다. 완성도에 집착해 속도가 느려지지 않도록 합니다.

 

불확실성과 변화에 대한 수용과 적응

불확실성과 변화를 기회로 생각하고, 새로운 운영 업무도 변화에 맞춰 개선하고 바꿔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우대사항)

고객관리툴 사용 경험 (채널톡, 젠데스크 등)

기간에 관계 없이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는 분 또는 스타트업 업무 문화를 이해하는 분

개발자와 커뮤니케이션하며 작업해본적 있는 분

유저의 서비스 이용을 꼼꼼하게 운영해주실 수 있는 분

 

 

넥스트유니콘 팀은 어떻게 일하나요?

핵심 가치: 의사 결정 시 핵심 가치

의사 결정을 할 때는 '고객에게 가치를 주는가'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회사가 성장하고 성과를 내는 방향으로 행동합니다.

회사와 팀원간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향을 지향합니다.

신뢰, 충돌, 문제 해결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일하는 방식: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렇게 일합니다.

개인 플레이가 아니라 유기적인 팀 플레이로 성과를 냅니다.

업무의 날 것 상태부터 - 중간- 끝을 팀에 공유합니다.

적극적으로 실패와 배움을 기록합니다.

한정된 시간 내에서 집중할 일을 선택하고, 빠르게 실행합니다.

 

인재상: 이런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성장하고자 합니다.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잘하고 싶어 하는 사람

항상 배우는 사람

목적을 생각하면서 일하는 사람

솔직하지만 무례하지 않게 커뮤니케이션하는 사람

적시에 커뮤니케이션하는 사람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12-08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1)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주식회사 하프스는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위한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유망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빠르고 쉽게 연결해주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넥스트 유니콘’ 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1640여 개 이상의 스타트업과 300여 투자 심사역, 대기업 투자팀 및 개인 엔젤 투자자들이 이용 중입니다. 스타트업들이 어떤 투자자를 만나면 좋을지 함께 고민하고, 투자 유치에 필요한 솔루션들을 제공하며 더욱 빠른 성장과 투자 유치라는 2가지 목표를 달성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이 넥스트 유니콘 팀의 비전이자 미션입니다. 넥스트 유니콘은 단지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준비에 도움을 주는 것 뿐 아니라, 투자자들이 더 좋은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유니콘으로 함께 성장하고 싶을 때 첫 번째로 찾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