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마감

[식품제조/식품개발] '음식을 만나는 더 나은 경험'을 만들어 나갈 팀원을 모집합니다.

주식회사 그랜마찬 - [식품제조/식품개발] '음식을 만나는 더 나은 경험'을 만들어 나갈 팀원을 모집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우리 회사는

우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소비자를 만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무인판매기 밀리박스를 통해 주거공간, 사무공간, 여가공간에서 24시간 언제나 한 걸음에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개발한 스마트 무인판매기 밀리박스는 판매되고 있는 상품정보를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 예약주문 시 무료로 배송되는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밀리박스는 4개의 공유공간에서 오픈 테스트 형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건강한 식단관리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밀앤데일리를 운영하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집에서 편리하게 샐러드와 건강한 간식으로 더 나은 한 끼를 해결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좋은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수제 샐러드 브랜드를 운영한 결과 밀앤데일리는 11개월 만에 745%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20%에 달하는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난 2020년 4월 간편식 브랜드 밀앤데일리를 런칭하였으며 21년 3월에 무인스토어 밀리박스를 런칭했습니다. 2021년까지 10개의 공간에 밀리박스를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00여개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갖출 계획입니다. 22년까지 밀앤데일리를 통해 연 매출 3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3년까지 200개의 공간에 밀리박스를 확장함으로서 국내 최대의 옴니채널 무인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하여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건강한 음식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1인가구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의 팀 문화는

저희 회사는 25-39 연령대의 동료들이 주 구성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업무의 단계나 절차에 있어서는 수직적이지만 혁신과 개선을 위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에서는 누구도 자신있게 의견을 낼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의사결정의 총 책임자는 대표이지만 세부적인 업무의 권한과 책임을 담당자에게 위임하여 팀원들 모두가 각자 맡은 파트에서 성장하여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는 배려와 동료의식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의 어려움은 노력으로 극복이 가능하며 개인 능력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사람 간의 '스트레스'는 일의 능률을 크게 떨어트리기 때문에 팀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는 서로 격려하고 동기부여 하며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길을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둘째, 자신의 분야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목표달성을 즐기는 사람을 찾습니다. 아직 올라온 곳 보다 올라갈 곳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으로 내 능력으로 성과를 만드는 것에 욕심이 있는 동료가 필요합니다. 욕심은 개인과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능력치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특정영역에서 만큼은 팀 내/외 최고의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을 원합니다. 회사와 함께 높이 성장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이 맡은 직무의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책임과 권한을 가지는 만큼 경쟁력 있는 내용에 대해 찾아보고 학습할 수 있는 적극성이 필요합니다. 회사에서는 교육과 성장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함께 성장하여 이뤄낸 결과를 모든 동료들과 함께 나누는 성과공유 문화를 통해 더 큰 동기부여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런 식으로 일해요.

- 한글 이름에 OO님을 붙이는 존칭을 사용함으로서 상호 존중하는 사내 문화를 추구해요.

- 업무에 대해서는 빠른 결정과 명확한 책임을 위해 수직적인 분위기

- 소통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의견이 반영되는 수평적인 분위기

- 일할 땐 집중해서 열심히 하고, 휴식시간에 맞춰 자율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문화를 추구해요.

- 눈치보며 퇴근하거나 눈치보면서 휴가쓰는 일이 절대 없어요.

- 휴가를 등록할 때에는 사유를 기록해주시고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휴가일정을 사전에 공유해주세요.

- 각 파트에 대한 의사결정을 최대한 위임하고 있어요. 따라서 본인이 결정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요.

- 하지만 그만큼 내 역할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일해야 합니다.

- 시도는 두려워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실질적인 책임은 회사에서 감당하겠습니다.

- 첫 실수를 응원하고 격려합니다.

- 하지만 반복되는 실수는 나의 능력이 됩니다. 2번의 실수는 없도록 꼼꼼하게 업무에 임해주세요.

- 내 파트의 정해진 마감일을 지켜주세요. 동료들의 업무 계획에 차질을 빚습니다.

 

■ 주식회사 그랜마찬에 오면

# 회사에서 일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첫째, 내가 하는 일이 회사의 성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고 느낄 수 있어요.
회사에서는 자신의 일이 서비스의 성장에 미치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업무 성과를 기록하고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하여 성과의 보람을 크게 느낄 수 있어요.


둘째, 내가 담당하는 분야의 업무능력과 함께 해결방법을 찾아내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요.
자신이 맡은 업무를 더 잘해내기 위해서 직접 해결방안을 찾아 나서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 과정을 통해 문제해결능력과 함께 업무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출 수 있어요.


셋째, 합리적인 의견에 대해 열린 사고로 듣고 수용할 수 있는 문화를 갖고 있어요.

말하지 않는 것보다 문제를 제기하고 방법을 찾는 문제해결방식을 회사 의사결정의 바탕에 두고 있어요.

내 의견이 반려될 수 있지만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부딪히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어요.

 

넷째, 다양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어 성장 기회가 많아요.

개별 업무의 연관성이 높기 때문에 다양한 서브업무를 함께 처리하며 전반적인 시스템을 배울 수 있어요.

따라서 업무 역량이 그만큼 높아지고 시야가 넓어지게 됩니다.

모든 과정에서 맞닥드리는 어려움과 해결과정을 전 동료가 함께 공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영역이 아닐지라도 동료를 통한 간접경험에서 많은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런 점이 힘들 수 있어요.

첫째, 팀원 한명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어요.

업무를 단위로 팀을 나눴으며 각 직무 별 담당자가 아직 한 명으로 구성된 팀이 많습니다. 따라서 팀원 1명이 해당 업무의 주담당자가 되기 때문에 처음 업무를 하는 상황에서는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구성원이 원팀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줄꺼에요.

또한 달성목표가 연관 된 경우에는 프로젝트 단위로 다른 팀 동료들과 서로 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소통을 하게 될 것이며 업무 간 어려운 선택지가 있거나 함께 고민할 일이 있을 때에는 대표를 포함한 구성원 모두와 의견을 나눌 수 있으니 큰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둘째, 개인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시간을 가져주세요.

유사한 전공의 직무를 맡게 되더라도 현업에서는 내 경험이 충분히 활용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회사는 매 순간 성장을 목표로 움직이게 되며 그 만큼 구성원에게도 내실 있고 빠른 성장을 기대하게 됩니다.

자신의 직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우수한 인재를 보유하게 되는 회사에도 큰 도움이 되지만 개인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 더 큰 도움이 됩니다. 회사에서 제안하는 업무를 100% 이상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학습하는 시간을 가져주세요. 회사에서는 팀원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셋째, 멀티플레이어가 돼야 해요.
아직은 10인 내외의 인원이 함께하는 회사입니다.

2개 이상의 영역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가 되어주세요.

 

■ 식품제조/식품개발의 주요 업무

-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메뉴의 품질을 개선해요.

- 신메뉴를 개발해요.

- 각 메뉴의 원가를 계산해요.

- 각 메뉴의 레시피를 함께 연구하고 작성해요.

- 제품을 생산해요.

 

■ 복지 및 혜택

- 자사몰 50% 할인 이용

- 사내간식 제공

- 정기 휴가

- 여름휴가비 지급

- 명절보너스 지급

- 연말성과급 지급

- 분기별 교육비 지급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7-09
연봉 정보 2600만원 ~ 28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촬영을 하다가 밥을 먹는 시간이었어요.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컨셉사진 입니다. 어떤 좋으신 대표님께서 스타트업이라고 공간을 무료 대관해줘서 하루종일 사진만 찍었던 날이에요.

지금도 저 연출사진을 우려먹고 있답니다 ㅎ-ㅎ

컨셉 촬영하던 날, 팀 사진을 작정하고 찍었던 사진이에요.

저희 자사PB상품 수제 샐러드 브랜드 밀앤데일리의 컨셉사진 입니다.

저희 스마트 무인판매기 밀리박스 1호가 설치된 모습 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주)그랜마찬은 IT기술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신선한 먹거리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우리 삶에 유익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스마트 무인판매기 밀리박스를 개발하여 주거공간, 사무공간, 여가공간 내에서 24시간 언제나 한걸음에 식품을 만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리박스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무인판매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 주문 시 문 앞까지 배송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플랫폼으로 현재 4개의 공유공간에서 오픈 테스트 형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수제 샐러드 브랜드 밀앤데일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밀앤데일리는 2020년 4월 서비스를 런칭하여 11개월 만에 745%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저희는 지난 2019년 1억원의 엔젤투자를 유치하여 옴니채널 플랫폼 기술개발과 서비스 지역확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21년까지 20대의 밀리박스를 10개의 공간에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00여개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갖출 계획입니다.

2023년까지 400대 밀리박스를 오프라인 공유공간에 확장하여 국내 최대의 옴니채널 무인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하여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건강한 음식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1인가구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 우리가 소비자에게 주고싶은 가치
1. 건강한 간편식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건강한 식습관을 얻습니다.
2. 24시간 언제든지 가장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가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3. 온라인으로 구매 시 음식을 남기던 소비자가 소량 씩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식품제조사업자의 먹거리를 접하면서 소비자는 내 취향에 맞는 식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인프라가 부족한 중소형 식품제조사업자에게 새로운 오프라인 식품판매채널을 제공합니다.
6. 택배물류에서 발행하는 포장재의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그랜마찬의 대표 구교일입니다.

 

그랜마찬은 집이나 회사에서 건강한 음식을 한 걸음에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무인판매 냉장고 밀리박스를 개발하여 신선식품, 간편식을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밀리박스를 통해 접근성이 높은 판매방식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 경험을 제공하여 바쁜 현대인의 건강한 삶을 만드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과거에 방문형 사내식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했던 경험이 있는 팀으로 하드웨어 엔지니어, 식품MD, 영양사로 구성되어 오프라인 신선식품 무인 유통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대학교에 진학한 2010년부터 1인가구의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 2014년 학부의 학생회장을 맡으며 20대 1인가구의 삶의 질에 있어서 먹는 것이 차지하는 비중과 중요성에 대해 가까이에서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2016년에 학생들의 자취방에 직접 반찬세트를 정기배송하는 파일럿 서비스를 시작으로 2017년 우리동네 맛집 반찬가게 마켓플레이스, 2018년 방문형 사내식 정기배송 서비스, 2020년에 밀리박스를 런칭하면서 세 차례 사업의 방향을 바꾸고 개선해왔습니다.

 

우리는 바쁜 일상생활 때문에 식사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1인가구는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간편식을 주문하거나 배달음식으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식품을 소량씩 구매하기 어려워 식품을 구매하면 버리는 일이 많으며 소량씩 식품을 구매하는 경우 총 금액의 20%가 넘는 택배비와 배달비를 부담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소비자의 불편함을 스마트 무인판매 플랫폼 밀리박스가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공동주택, 기업의 사무공간에 밀리박스를 설치하여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신선식품과 간편식을 24시간 언제나 가장 가까이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저희 회사는 25-34 연령대의 동료들이 주 구성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업무의 단계나 절차에 있어서는 수직적이지만 혁신과 개선을 위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에서는 누구도 자신있게 의견을 낼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의사결정의 총 책임자는 대표이지만 세부적인 업무의 권한과 책임을 담당자에게 위임하여 팀원들 모두가 각자 맡은 파트에서 성장하여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서는 배려와 동료의식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의 어려움은 노력으로 극복이 가능하며 개인 능력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사람 간의 '스트레스'는 일의 능률을 크게 떨어트리기 때문에 팀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는 서로 격려하고 동기부여 하며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길을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둘째, 자신의 분야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목표달성을 즐기는 사람을 찾습니다. 아직 올라온 곳 보다 올라갈 곳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으로 내 능력으로 성과를 만드는 것에 욕심이 있는 동료가 필요합니다. 욕심은 개인과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능력치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특정영역에서 만큼은 팀 내/외 최고의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을 원합니다. 적은 인원으로 높이 성장하기 위해 각자가 영역별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회사가 더 성장하면 이 영역의 팀장은 내가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모르는 내용에 대해 찾아보고 학습할 수 있는 적극성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미래성과공유기업 협약서를 작성한 스타트업입니다. 함께 성장하여 이뤄낸 결과는 모든 동료들과 함께 나눌 것 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그랜마찬은 건강한 먹거리 경험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만들고자 합니다.
목표를 위해 우리는 접근성이 높은 판매방식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개발한 솔루션은 스마트한 무인판매 냉장고 '밀리박스' 입니다.
밀리박스는 유통기한이 짧은 신선식품을 오프라인에서 가장 스마트하게 판매할 수 있는 무인판매솔루션입니다. 소비자가 냉장고 문을 열고 원하는 식품을 꺼내먹기만 하면, 알아서 상품을 인지하고 소비자의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는 스마트한 냉장고입니다.
현재 국내최대규모의 Cross-fit GYM에 입점을 시작으로
주거 및 업무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공간에 '밀리박스'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