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지원해주세요) 크라우디와 함께 할 컨텐츠 제작자를 찾습니다!!

크라우디 CROWDY - (지원해주세요) 크라우디와 함께 할 컨텐츠 제작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모집분야>>
컨텐츠 제작자 (스토리텔러)

메인업무>>
크라우드펀딩에는 제품/아이디어에 감성과 공감을 불어넣는 '스토리'가 중요합니다.
즉, 컨텐츠에 전반적인 스토리텔링 및 기획이 주 업무입니다

- 글, 이미지, 영상 등 크라우드펀딩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실 수 있어요!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의 플랫폼을 운영하실 수 있어요!
-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스토리>를 기획하실 수 있어요!

근무형태>>
2개월 수습 후 정규직 전환

근무시간>>
월~금 / 오전 10:00 ~ 오후 17:00

 

담당업무
- 크라우드펀딩과 관련 된 컨텐츠 기획 및 컨텐츠 제작/유통
-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다면 바로 기획하여 나만의 컨텐츠 제작/유통

이런 분 대환영합니다!
- 한 분야 혹은 플랫폼에서 꾸준하게 글을 작성해보신 분
- 맡은 일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진행 할 수 있는 분
- 성공과 실패를 떠나서 새로운 시도에 두려움이 없는 분

우대사항 (필수는 아니에요!)
- 크라우드펀딩 진행 및 참여해 보신 분
- 본인이 만든 컨텐츠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경험이 있으신 분

 

지원

이메일 지원 : gaeul.kim@ycrowdy.com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인턴
채용 마감일 2019-02-19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7)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2)

회사 소개

'나는 스타트업 대표다' 행사 진행 중인 크라우디

'나는 스타트업 대표다' 행사 진행 중인 크라우디

크라우디 공모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신 기석대표님

크라우디에 대해 열 띈 설명 중인 주원대표님

크라우디 식구들!

대학생들의 꿈이 현실로 될 수 있게 힘을 다한 크라우디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앞으로는 기존 금융에서 할 수 있는 역할이 전반적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핀테크처럼 금융과 IT가 융합해서 발전하고 있고 앞으로 이런 일은 점점 늘어날 것입니다. 우리도 기존 금융 시장에서 안주할 것이냐 아니면 새롭게 커가는 시장에 들어가서 도전할 것이냐는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저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 사회적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을 했고, 마음이 맞는 세 명이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사회적으로 가치가 있는 일에 대해 하고 싶어 하는 생각은 누구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 타이밍이 지금이고 한 번 오는 기회도 지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도전을 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크라우디가 일하는 법은 아주 간단명료 합니다.

01. 서로를 믿습니다.
02. 개개인의 성과는 모든 구성원이 공유합니다.
03. 대안이 있는 문제제기를 합니다.
04. 합리적인 시도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05. 성과있는 곳에는 언제나 보상이 주어집니다.
06. 자율성과 협업, 그리고 성과를 추구합니다.
07. 우리의 경쟁 대상은 우리 자신이며 우리의 핵심 경쟁력 또한 우리 자신이라 믿습니다.
08. 부서간 이해관계가 다를 경우 상대방 입장에서 상황을 다시 한 번 봅니다.
09. 우리는 스타트업 업계를 바꿉니다.  우리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꾸는 사람들 입니다.
10. 새로운 시도는 관념이나 단순 제안이 아니며 구체적인 execution을 수반합니다.
11. 협업은 부서 내 또는 부서간 업무 분담, 집행에서 발현되는 것입니다.
12. 우리의 성과는 사이트, 고객경험 그리고 재무제표에 반영되는 성과를 말합니다. 개개인의 성과와 목표를 모든 구성원이 이해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크라우디는 투명한 중개문화를 선도해나가며
믿을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만들어 나갑니다.

크라우드펀딩으로 사람들의 매력적인 아이디어가 현실로 이뤄지고,
스타트업들이 지속적으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게 자금을 조달합니다.
 

크게 리워드형과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으로 나뉩니다. 
철저하게 고객지향적인 자세로 고객들이 어떤 제품들이 필요한지, 어떤 투자대안이 필요한지, 어느 스타트업이 크라우드펀딩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지 꼼꼼하게 발굴합니다.  발굴한 이후 소비자들이 불합리한 피해를 보진 않을지 크라우디의 프로젝트매니저(PM)분들이 세심하게 검수를 한 후 스타트업과 판매자들은 기획과 판매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크라우디의 디자이너들이 컨텐츠제작 및 UIUX설계를 합니다.
고객들이 크라우디를 이용하는데 불편함과 개선사항이 없는지 날카로운 관점으로 크라우디의 웹페이지를 유지/보수/개편을 적극적으로 하고 계시는 개발자분들까지.

이 모든 3박자가 하나로 어우러졌을 때 비로소 '크라우디'가 완성됩니다.
'나' 자신과 경쟁하며 조금 느리더라도 조금 더 꼼꼼하게 크라우드펀딩 문화가 '투명'하고 '신뢰'가 갈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 크라우디가 하는 일
입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