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퍼포먼스 마케팅
마감

코드에프의 목소리가 되어주실 주니어 디지털 마케터를 찾습니다.

CODEF (코드에프) - 코드에프의 목소리가 되어주실 주니어 디지털 마케터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코드에프는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온라인에 흩어진 데이터를 클라이언트 엔진(e-spider)과 웹 API (CODEF API) 등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ODEF API는 온라인에 흩어져 있는 정보 주체(개인 및 기업)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서비스를 만들 때, 가장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API 중계 서비스입니다. 아주 조금 더 쉽게 설명하자면 CODEF API는 데이터 중계자 역할을 하여 CODEF 고객들이 최종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요청하는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해 줍니다.

 

코드에프의 전략기획팀 내에 속하게 되어 저희와 같이 일하게 될 디지털 마케터님은 코드에프의 서비스 가치와 메시지가 다양한 고객군과 코드에프를 모르는 다수의 사람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다음) 등을 통해 광고/홍보 컨텐츠를 기획하고 작성하며 성과 분석 및 개선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데이터를 이용한 모든 서비스를 연결해주는 코드에프의 "목소리"가 되어주실 경력 2년 이상 디지털 마케터님을 기다리겠습니다. 

 

[주요 담당 업무]

- 페이스북, 네이버, GDN 등 온라인 채널 광고 소재 기획, 광고 집행 운영 업무
-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성과 분석 및 개선
- 각 온라인 채널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맞는 홍보 컨텐츠 기획 및 제작 (페이스북, 블로그 광고 기획 및 게시글 작성 관리)

 

[필수 요건]

아래 사항들은 업무 진행을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요건입니다. 

- 2년 이상의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술 트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툴 (GA, 엑셀 등)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데이터 기반 도출 인사이트 기반으로 광고 기획 및 집행이 가능하신 분
- 컨텐츠 작성 능력/ 글쓰기 능력이 있으신 분
- 어려운 것을 쉽고 정확하게 글로 표현하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아래 사항들은 우대사항일 뿐 필수 사항은 아니에요. 아래 요건들이 갖춰지신 분이라면 업무 적응은 훨씬 빠르실 거예요. 아래 요건이 갖춰지지 않으셔도 저희와 함께하실 때 아래 사항들을 함께 배워나갈 열린 마음을 가지신 분을 환영합니다. 

- 앱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깊이 있는 콘텐츠 제작을 해보신 분
- B2B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직군 (마케팅, 디자인, 개발, 기획 등)과의 협업 경험

 

[채용절차] 

이메일을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서류전형- 실무면접 - 임원면접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퍼포먼스 마케팅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08-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7)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코드에프는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온라인에 흩어진 데이터를 클라이언트 엔진 (e-spider)과 웹 API (CODEF API) 등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코드에프는 복잡한 절차를 간결하게 바꾸고, 수고로움을 줄이고자 노력합니다.

국내시장에 머물지 않고 전 세계의 데이터를 중계해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의 존재 이유, MISSION

우리는 코드로 세상을 연결합니다

We connect the world through code

우리의 목표, VISION

CODEF 는 데이터 연결을 통해 세상에 없던 새로운 일들을 꿈꾸게 해줍니다. 기술을 한층 가깝게 연결함으로서 세상을 어제보다 더 편리하고 즐거운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한 팀입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이렇습니다.

우리는 같은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어우러져 같은 문화를 공유합니다. 달라도 괜찮습니다. CODEF 는 정해진 규격에 맞춰 하나가 되는 것이 아닌, 누군가의 다름을 무시하지 않고 그 다름과 어우러져 계속해서 유기적으로 변화하는 팀입니다.

Transparency & Connectivity 투명성과 접근성

우리의 목표는 투명한 정보공개와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물론, 구성원 간에도 정보로부터 소외되는 이가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Unity & Diversity 통일성과 다양성

강력한 팀워크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동시에, 구성원들이 유기적으로 영향을 주고받으며 하나가 될 때 생겨납니다.

Flexibility & Responsibility 유연성과 책임감

가장 빛나는 서비스는 유연한 업무수행 방식을 존중하는 동시에 각자가 책임감 있게 일할 때 탄생합니다.

Effectivity & Efficiency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구성원 모두가 획일적이기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일할 때 역량이 100% 발휘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코드에프는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온라인에 흩어진 데이터를 클라이언트 엔진 (e-spider)과 웹 API (CODEF API) 등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코드에프는 복잡한 절차를 간결하게 바꾸고, 수고로움을 줄이고자 노력합니다.

국내시장에 머물지 않고 전 세계의 데이터를 중계해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