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중년 여가 시장을 혁신하는 노는법과 함께 할 로컬여행 기획자(MD)를 찾습니다!

(주)바바그라운드 - 중년 여가 시장을 혁신하는 노는법과 함께 할 로컬여행 기획자(MD)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로컬여행 기획자(MD)는 노는법 콘텐츠 책임자이자 제작자로서 기획부터 런칭까지 콘텐츠 제작 전반을 진행, 총괄합니다.

 

포지션 하이라이트

노는법은 4050 중년 여성들의 다채로운 여가 활동을 위해 수도권에서 즐기는 취미, 트레킹 등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와 지역으로 떠나는 “로컬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2년 농촌진흥청, 그리고 농업기술센터 세 곳과 함께 로컬여행 개발 프로젝트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지역의 농가가 호스트가 되어 로컬여행을 직접 운영하는 형태로 진행될 것이며, MD는 농가 컨설팅 및 콘텐츠 기획에 참여하게 됩니다.

 

채용 형태

2400만원 + @ 스톡옵션 or 지분 (면접 후 협의)

3개월 인턴 계약 후 정규직 채용 여부 논의

 

채용 과정

서류 전형 → 바바그라운드 팀 인터뷰 → 입사

채용 인원 1명 - 마감까지 진행

별도의 정해진 양식 없이 자유형식의 지원서를 받고 있습니다. 본인의 강점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인터뷰 여부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발송드립니다

 

근무 환경

근무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65 프라이빗타워 1차 1003호

외부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 + 사무실 모니터 제공

점심식사 제공

주 5일 (유연근무제 - 8시간 근무)

 

다음과 같은 일을 진행합니다!

로컬여행 기획 - 전국의 로컬 호스트를 발굴하고 컨설팅하여 지속가능한 로컬여행 상품을 함께 기획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 상품을 보는 사용자로 하여금 참여하고 싶게 만드는 감각적인 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

호스트 서포트 - 사용자 데이터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판매 및 운영이 가능하도록 로컬여행 호스트를 서포트합니다.

프로세스 개선 - 콘텐츠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호스트 경험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상세페이지 제작을 위한 기본적인 사진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신 분

최신 콘텐츠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해도가 높으며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행력을 갖추신 분

성장에 의지가 높고 업무에 대한 지원동기가 명확한 분

자율적인 근무 환경에 대한 책임감 있고 능동적인 업무가 가능하신 분

대내외 소통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로컬여행을 직접 기획하고 판매 또는 운영을 진행해 보신 분

IT 스타트업에서 자사 서비스 콘텐츠 기획, 제작 관련 직무로 근무한 경험이 있는 분

지역 출장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운전이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홈페이지: https://nonunbub.com

이메일 문의: baba_jung@naver.com

문자/전화 문의: 010-6687-1917 (카카오톡 가능)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2400만원 ~ 26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바바그라운드는 기술로 대한민국 신중년의 라이프를 디지털 혁신하는 팀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0년 말 기준, 대한민국 50세 이상 인구 수는 약 2,00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40%를 차지합니다. 특히 50세 이상 인구 중에서도 50-60대에 해당하는 인구 수는 약 1,50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30%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 인구층이 현재 대한민국 인구의 'Mass'를 담당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희는 그 중에서도 여전히 젊고 활발하며 자신을 위한 삶을 원하고, MZ세대 못지 않은 소비력을 지닌 **4050 중년 여성이 마음껏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 ‘노는법’**을 서비스합니다. 주로 수도권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와 지역으로 떠나는 “로컬여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팀 바바그라운드는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관광 분야에 선정된 이후 2020년 7월 부터 서비스를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월 소득액 1,000만 원 호스트를 양성하였으며 서울중소벤처기업청에서 제작한 IR브로슈어,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서울유망창업기업에 유일팀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긴 어려움을 이겨내고 마침내 2022년, 모든 지표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면서 중년 여성의 여가를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할 수 있는 중요한 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트레블테크(Travel Tech) 기업 바바그라운드와 함께 이 거대한 기회를 잡고 함께 비상하실 분을 찾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5 (마곡동, 프라이빗타워타워1차) 1003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