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바그라운드

오늘 가장 젊은 순간을 특별하게, 노는법

1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바바그라운드는 기술로 대한민국 신중년의 라이프를 디지털 혁신하는 팀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0년 말 기준, 대한민국 50세 이상 인구 수는 약 2,00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40%를 차지합니다. 특히 50세 이상 인구 중에서도 50-60대에 해당하는 인구 수는 약 1,50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30%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 인구층이 현재 대한민국 인구의 'Mass'를 담당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저희는 그 중에서도 여전히 젊고 활발하며 자신을 위한 삶을 원하고, MZ세대 못지 않은 소비력을 지닌 **4050 중년 여성이 마음껏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 ‘노는법’**을 서비스합니다. 주로 수도권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와 지역으로 떠나는 “로컬여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팀 바바그라운드는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관광 분야에 선정된 이후 2020년 7월 부터 서비스를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월 소득액 1,000만 원 호스트를 양성하였으며 서울중소벤처기업청에서 제작한 IR브로슈어,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서울유망창업기업에 유일팀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긴 어려움을 이겨내고 마침내 2022년, 모든 지표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면서 중년 여성의 여가를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할 수 있는 중요한 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트레블테크(Travel Tech) 기업 바바그라운드와 함께 이 거대한 기회를 잡고 함께 비상하실 분을 찾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5 (마곡동, 프라이빗타워타워1차) 1003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