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지스탁

개인투자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자본시장을 만들어요

뉴지스탁은 '개인투자자도 주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2011년 설립된 Fin-Tech기업이며, 2015년 옐로금융그룹에 합류해 Asia No.1 금융그룹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0
채용
1
피드
9
스택
2
팔로워

뉴지스탁은 옐로금융그룹과 함께하는 핀테크 기업입니다. 

퀀트 기반의 자산배분, 주식투자 서비스인 로보어드바이저를 제공합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뉴지스탁 철학은 개인투자자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보다 많은 수익을 내게 하는 것 입니다. 국내 주식시장은 기관 투자자들에 비해 개인투자자들이 정보에서 상당히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런 정보의 비대칭을 어느 정도 해소하는 것이 뉴지스탁의 목표 입니다. 소액을 투자하는 개인투자자에게도 알고리즘을 활용한 종목 분석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주자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일반 소시민도 보다 양질의 투자를 할 수 있게 도와주자는 것인데, 이는 점점 투기성이 강해지는 주식 환경을 바꾸고 싶다는 소망도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또한, 국내 시장에 특화된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과거 고액투자자만 누릴 수 있던 자산관리 서비스를 소액 투자자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 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뉴지스탁에는 대신증권 재직 시절 국내 최초의 HTS인 사이보스를 개발해 Business Week 지가 뽑은 'Star of Asia 50'에 선정되었던 문홍집 공동대표를 비롯해, 증권사, 경영컨설팅, IT 등 금융IT 출신 최고의 인력들이 모였으며, 최근 지속적으로 인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2015년 1월 옐로금융그룹에 합류 했습니다. 옐로금융그룹은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뉴지스탁의 향후 국외 진출 로드맵과 일치해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향 후, 중국, 동남아 시장 공동 진출을 고려하고 있으며, 옐로금융그룹은 국외진출 뿐만 아니라 ‘금융’이라는 산업 내에서 훌륭한 기업들이 모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뉴지스탁에 조인하면, 옐로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다양한 핀테크 기업들과 재미있는 일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주식에 전문성이 있지만, 쿼터백테크놀로지는 ETF 기반의 자산관리, 솔리드웨어 같은 회사은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 신용도 평가에 전문성이 있기에, 각자 서비스도 열심히 하지만 서로의 핵심 역량을 합쳐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뉴지스탁은 중국 진출의 첫발로 현재 키움증권과 제휴를 맺고 퀀트 기반 후강퉁 종목 분석 시스템과 모델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시작 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퀀트분석(계량적분석)을 통해 상장된 전 종목을 평가/분석하여 종목의 현 상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알고리즘을 통한 종목추천(모델포트폴리오)를 통해 유저에게 수익을 줄 수 있는 주식형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론칭 2016.03
옐로금융그룹과 합병 2015.01
주식분석 서비스 론칭 2012.08
뉴지스탁 설립 2011.06

Location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동, 서울 국제금융 센터) 서울국제금융센터 Three IFC 19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