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즈쓰리미디어

Brand Building Corporation

세컨즈쓰리는 누구나 3초 안에 반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3초 안에 반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 이라는 미션을 만들어가는 세컨즈쓰리 입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세컨즈쓰리는 누구나 3초 안에 반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작년 7월 5명에서 현재 13명의 직원이 함께하고 있고 더 높은 목표를 위해 다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성장한 회사, 체계가 잡힌 회사에서 본인의 역량을 펼치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성장중인 회사에 초기에 합류하여 많은 것들을 직접 만들어보는 건 아주 큰 경험이 될겁니다.

아직 저희 세컨즈쓰리는 초기 스타트업이고, 많은 도전과 실패와 그를 통한 성장을 해나갈 것이며 겉과 속이 단단한 기업을 만들 것입니다.

정말 많은 아이디어들이 모여있습니다. 하나하나 해나가고 있지만 이제는 정말 뛰어난 분을 모실 타이밍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저희 세컨즈쓰리에 지금 바로 오셔서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3초 안에 반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기업' 이라는 미션을 만들어가는 세컨즈쓰리 입니다.

현재 저희는 건강기능식품, 뷰티 제품들을 메인으로 기획, 제조 유통하고 있고 영업, 기획, 마케팅,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를 담당하는 5명이 모여 2019/7/1일 설립하여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물들다 , 숙취해소제 취한저격 , 식사대용식 마더세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저희는 뷰티/건강기능식품 제조를 위한 OEM/ODM 시설에 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철저한 소비자 위주의 가설 → 빠른 실행 → 검증 → 피드백의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지향하는 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4 (신사동) 정인빌딩 4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