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엔에이애널리틱스

누구도 시도하지 못한 솔루션으로 고객의 경쟁력을 만듭니다

알엔에이앤널리틱스는 글로벌 네트워크 및 국내의 다양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선진금융보험 서비스를 우리나라 현실에 접목하고 체계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2019 싱가포르 AAC

RNA UK

RNA Korea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알엔에이애널리틱스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글로벌 보험사를 대상으로 재무보고, 위험 및 자본 관리, 재무적 전략 수립 및 상품개발 등의 복잡한 규제 및 시장요구에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알엔에이애널리틱스는 글로벌 네트워크 및 국내의 다양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선진금융보험 서비스를 우리나라 현실에 접목하고 체계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계리 모델링 전문인력 및 IT 전문가를 통해 충분한 컨설팅 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영국, 스페인, 대만, 홍콩, 일본, 인도 등 다양한 글로벌 리소스와 노하우/스킬/인력을 공유하여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기반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SecondFloor, MS Consulting, EY 등 글로벌 회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IFRS 17, Solvency II (ICS) 구축에 필요한 시스템 거버넌스 프로세스 구축까지 그 전문성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알엔에이애널리틱스는 First Mover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시도하며 도전을 통해 혁신을 이루어 냅니다.

이러한 도전에는 남들과 다른 열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실패 가운데서도 혁신을 이루며,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놀라운 결과를 만듭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