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슬랩

나와 비슷한 유저의 인생템 보기, 슬랩

유저별 취향 DNA를 분석하여 나와 비슷한 유저와 제품을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2
스택
0
팔로워

사무실에서 오순도순

야근은 롯데월드에서!

겨울엔 대방어를 꼭 먹어야죠

생파는 무조건 다같이

회식은 밝을때 해야죠!

가끔은 차려입고 만나요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슬랩은 반려인들이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반려동물 프로필, 유저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품과 콘텐츠를 소개해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픽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웹 버전, 관리자 페이지 등 플랫폼을 확장하고 이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슬랩은 평균 30대 초반 8명의 소규모 팀으로, 소규모인 만큼 많은 자율성과 권한이 주어져요! 자신의 할 일을 스스로 정하고 능동적으로 일하고 싶으신 분, 서비스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고 빠른 실행을 통해 성장하며 함께 개발 문화를 만들어 나갈 분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온라인 상에는 제품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데 한계가 있어요. 사람마다 더 맞는 제품이 있을테지만, 대부분 노출이 많은 베스트셀러나 광고 속 제품 안에서 고르게 되고, 그만큼 수많은 제품들이 시장에서 알려지지 못한 채 사라지게 되요.

슬랩은 유저의 성향과 구매 패턴으로 각 개인 유저를 파악하고, 각 제품별 스펙을 따로 데어터화하여 서로 매칭되는 유저별 잠재제품을 소개해주는 애플리케이션, 슬랩을 개발하고 있어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신사동 608-10 4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