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델바인

Develop Enjoyable Life Venture Into New Everyday!

저희 (주)델바인은 '디지털 치료제'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으로, 최근 투자를 유치하여 우수한 팀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저희 (주) 델바인은 '디지털 치료제'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디지털 치료제(Digital Therapeutics,DTx)'란 디지털 기술과 의료가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치료제로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기존 치료제에 비해 크게 절감된다는 장점이 있어 1세대 치료제(저분자 화합물), 2세대 치료제(생물제제)에 이은 제 3세대 치료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저희 (주)델바인에서는 게임 콘텐츠와 인공지능 기반 의료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뇌졸중 환자를 위한 '디지털 치료제' 개발/사업화를 시작으로 다양한 병증과 원격의료 시대에 적합한 개인 맞춤형 '디지털 치료제' 개발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 델바인은 우수한 팀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출신의 조성민 대표(서울대학교 공학박사)를 중심으로 우수한 팀원들(카이스트, 고려대, 성균관대 출신)을 보유하여 작지만 경쟁력 있는 회사로 인정받아 현재 네이버 자회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였고,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인원을 충원하고자 합니다.
진행중인 범부처 정부과제로 안정적인 연구/개발을 수행할 수 있는 환경을 보장하고, 초기 스타트업 회사로서 능력 여하에 따라 스톡옵션을 부여하여 주인의식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정착하고자 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관악구 관악로 158 (봉천동, BS TOWER) 3층 301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