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geResearch

AI Solution Provider

Leading The Revolution In Industrial AI

0
채용
0
피드
3
스택
0
팔로워

사무실 출입구

사무실 대회의실

메인 업무 공간

기업부설연구소

카페테리아

소회의실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세이지리서치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제조업의 프로세스를 자동화 시킬 세이지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SaigeVision]
SaigeVision®은 딥러닝 기반 머신비전 외관 검사 솔루션입니다. 제조업의 최적화된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기존 자동화가 불가능 했던 검사 영역에서도 자동화를 실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스스로 알아서 학습하는 딥러닝 특성으로 별도의 코딩 지식 또는 머신비전 지식 없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제조업에 최적화된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소량의 학습 데이터로 더 빠르고 더 정확한 검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SaigeVAD® 영상 이상 감지 시스템]
아무리 좋은 장비를 사용해도 간혹 정렬이 잘 못 되거나, 제품을 놓치는 이상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지 못하고 다음 공정으로 넘어가면 더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최종 검사 단계에서 불량이 검출 되었어도 해당 결함이 언제 어떻게 발생 했는지 확인하는 작업 또한 오래 걸립니다. SaigeVAD®는 이러한 이상 동작을 실시간으로 검출하는 딥러닝 기반 솔루션입니다. SaigeVAD®는 자체 개발한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상 동작을 검출하고 Unsupervised Learning을 사용하여 정상 동작 영상만으로도 학습이 가능하여 수천 프레임의 영상을 일일이 라벨링 해야 하는 작업 또한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필요시 추가 작업을 통해 검출된 이상 동작 중 수용 가능한 동작을 설정하여 불필요하게 생산라인을 멈추는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SaigeOCR® 딥러닝 기반 문자인식 시스템]
각종 문서부터 제품의 일련번호까지 인쇄된 문자는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자동화 프로세스의 첫 단계는 이런 문자를 사용가능한 데이터로 전환해 주는 것 입니다. SaigeOCR®은 최신 딥러닝 기술을 사용한 문자 인식 솔루션입니다. 자동화 검사를 위해 문자를 데이터화 해주고 비구조화된 문서에서도 문자의 위치와 문자열 정보로 필요한 데이터만 정확하게 추출해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OCR과 다르게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이미지의 기하학적 정보도 분석하여 휘어지고 왜곡된 문자도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SaigeSignal® 신호 및 시계열 데이터 검사 및 모니터링]
SaigeSignal®은 전기 신호, 음향 신호, 진동 패턴, 다양한 다차원 시계열 및 신호 데이터와 같은 신호 및 시계열 데이터의 검사 및 모니터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기 모터와 로봇에서 용접 및 기계 가공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솔루션은 시계열 데이터용으로 개발된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결함을 감지하거나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사전에 미리 경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라벨링은 AI 검사 및 모니터링의 성공 여부를 좌우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수집하고 라벨링 하는 작업은 많이 시간이 소비되며 높은 직중력이 요구되는 작업입니다. 당사는 도메인 최적화 전처리 기술 및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개발한 각종 압축, 최적화 및 데이터 증강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검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