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플라톤벤쳐스

일상을 아름답게

0
채용
0
피드
2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Platon Ventures는 패션을 넘어 문화적 가치를 만드는 기업을 지향합니다.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서 새로운 문화 예술적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우리 스스로를 끊임없이 탐구하며 도전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갑니다. 동시에 전통적인 장인정신과 미래지향적 감각들을 접목시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실현하며, Global Leading Fashion House로 한걸음 나아갑니다.

Platon Ventures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마켓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본질적인 가치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들의 삶은 언제나 우리의 첫번째 주제이며, 그 속에서 우리는 보편성과 다양성을 찾아냅니다. 우리의 토론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시작하며, 고객의 만족에서 끝이 납니다. 작은 생각으로부터 시작하여 끊임없는 도전들과 변화들을 이끌며, 패션 산업의 새로운 Front Runner가 되고자 합니다.

Platon Ventures는 회사의 성장만이 아닌, 개개인의 삶을 중시합니다. 개인의 성장은 곧 회사의 자산이며, 성장입니다. 구성원들의 삶의 만족도가 높아질수록 Platon Ventures의 생명력은 단단해지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조직과 구성원이 공유합니다.

우리의 브랜드 , , 을 통해 고객들에게 삶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나아갈 적극적인 인재를 기다립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7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1빌딩) 6층 (주)플라톤벤쳐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