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만사

'일로만난사이'를 특별하게

주식회사 일만사 ("일로 만난 사이")는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실시간 그룹 과외 플랫폼을 서비스해요.

0
채용
0
피드
8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주식회사 일만사 ("일로 만난 사이")는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실시간 그룹 과외 플랫폼을 서비스해요.

1) 왜 일만사인가?
- Problem: 사용자들이 필요한 고급정보는 높은 비용과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전문가의 시간은 매우 비싸요.
- Solution: 다수의 사용자가 전문가의 시간을 "공동구매"하여 비용을 낮추고,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궁금한 점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 What: 주식/부동산 등 30-40대가 가장 관심있는 재테크 분야로 시작해서 추후 콘텐츠 범위를 체계적으로 확장할 예정이예요.
-- When: 2020년 11월 중에 베타 서비스를 런칭하려고 해요.

2) 일만사가 일하는 방식
- 이제 막 첫 발을 내딛는 단계이기 때문에 합의된 원칙을 가지고 시작해야해요.
- 아래는 우리가 같이 일하게 될 방식이예요.
-- "Less, But Better": 중요하고 필요한 일에만 집중하여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
-- "Stay Hungry, Stay Foolish": 현재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
-- 위 두가지의 원칙을 지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함.

3) 일만사의 의미
- 위 세가지의 원칙을 지키며 각자, 또 그리고 같이 성장하실 분을 찾아요.
- "일로 만난 사이"지만 서로의 성장을 돕는 "아주 깊은 사이"가 되실 분을 기다릴게요.

(주)일만사 대표 Ryan Kim이 역삼동에서 씀.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Problem: 사용자들이 필요한 고급정보는 높은 비용과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전문가의 시간은 매우 비싸요.
Solution: 다수의 사용자가 전문가의 시간을 "공동구매"하여 비용을 낮추고,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궁금한 점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Less, But Better": 중요하고 필요한 일에만 집중하여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
"Stay Hungry, Stay Foolish": 현재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식회사 일만사 ("일로 만난 사이")는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실시간 그룹 과외 플랫폼을 서비스해요.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1-17 3층


Service

일로만난사이 - 일만사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실시간 그룹 과외 플랫폼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