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써틴

커머스-콘텐츠-MCN 영역을 아우르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클래스써틴

커머스-콘텐츠-MCN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미디어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9
스택
0
팔로워

▲ 회사 내부 전경

▲ MCN파트 (매니지먼트셀/ 연출셀/ 편집셀)은 YouTube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육성 및 매니지먼트를 수행하며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마케팅파트 (솔루션셀/ 세일즈셀/ 캐스팅셀)은 다양한 클라이언트 기업의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 제안하며 데이터 분석툴 및 마케팅 솔루션 등 애드테크 기반 인프라를 설계하고 운영합니다.

▲ 콘텐츠파트 (연출유닛/ 편집유닛/ 모션유닛/ 촬영셀/ PM셀/ 신규매체셀)은 다양한 클라이언트 기업들과 함께 YouTube 콘텐츠, 웹예능 및 웹드라마 콘텐츠 등을 제작합니다.

▲ 커머스파트 (브랜드셀/ PM셀/ CM유닛/ CS셀/ WEB셀)은 자사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미디어커머스 사업 전반을 전개합니다.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클래스써틴은 평균 연령 27.4세,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뉴미디어 스타트업입니다. 

클래스써틴 그룹은 ‘커머스-콘텐츠-MCN’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미디어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세 가지 주 사업부문을 담당하는 ▶MCN파트 ▶커머스파트 ▶콘텐츠파트와 지원부서인 ▶경영지원유닛 ▶마케팅파트가 서로 긴밀히 연결되어 공동의 비전과 철학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메인 마인드’- 기획·연출PD, 촬영감독, 디자이너, 에디터, 마케터, 개발자 등 다양한 내부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며 하나의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클래스써틴에 ‘서브’는 없습니다. 신입과 경력도 나누지 않습니다. 직무가 다를 뿐 각자가 ‘메인’으로 자신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협업 중시’- 다양한 내·외부 관계자들과 함께 하나의 공동작업물을 만들어냅니다. 서로의 역할과 업무를 이해하고, 조직원들의 다양한 개성과 강점을 존중하며 협업할 수 있는 ‘써티너’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수평 문화’와 ‘책임감’- 클래스써틴은 신입사원부터 대표님까지 ‘님’ 호칭을 사용합니다. 주 40시간 유연근무제도를 도입해 셀(팀) 단위로 출퇴근 시간을 정해 업무에 자율성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지향하고 업무에 대한 자율성이 높은 만큼 맡은 업무에 책임감을 지닌 분들을 선호합니다.

 

클래스써틴은 2017년 법인 설립, 2018년 벤처기업인증, 2019년 합정 사옥 및 전용 스튜디오 구축에 이르기까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직 3년차 스타트업에 불과한 회사를 더욱 빠르게 성장시키고자 하는 열정과 야망을 보유한 지원자분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