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프널

하고 싶은 것 많은 MZ세대를 위한 즐거운 핀테크 서비스, 소비의 미학(SSOMEE)

소비의 미학은 신용카드가 없는/지양하는 MZ세대를 위한 할부 결제 서비스로, 재정적인 한계로 좁아진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0
채용
0
피드
1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소비의미학은 신용카드가 없는/지양하는 MZ세대를 위한 할부 결제 서비스로, 재정적인 한계로 좁아진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이미 해외에서 검증된 Pay Later 모델을 활용하여 국내에서 가장 먼저 자리매김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MZ 세대가 소비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리워드를 가져가는 공유 이코노미를 꿈꾸고 있어요!

현재는 웹 기반의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구매 경험을 기반으로 대안신용평가모델을 개발 중입니다. 평가 모델의 고도화를 위해 올해 10월, TIPS 프로그램에 지원했고 선정되었습니다. 이처럼 탄탄한 기반을 다지는 과정에 있는 우리는 내년 중으로 어플리케이션으로의 서비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핀테크 기업을 넘어 "fin-culture" 기업으로서 MZ세대의 소비 문화를 혁신할 '소비의미학호'에 탑승하실 크루원을 모십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나를 위해 필요한 어떤 것이 생긴 순간, 결제를 망설인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있었겠죠. 할부 한 번 쓰자고 신용카드를 만드려니 과소비할 내 자신을 믿을 수 없고, 그렇다고 한 번에 모든 금액을 결제하자니 부담스러웠을 수많은 '나'의 목소리를 담아 시작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성장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모여, 발전적인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1. 불필요한 것들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아요

'호칭을 어떻게 불러야 할까' 고민하지 마세요!

원하는 호칭(영어이름, 닉네임, 한글이름 등)으로 불러드립니다 ?

서로를 존중하는 존댓말을 사용하되, 나이/직급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눕니다.

2. 각자의 성장통을 응원해요

개인의 성장은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지향하며, 성장통의 과정을 팀원 모두가 응원합니다!

배움의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자유롭게 공유해요.

3. 내 곁에 함께하는 팀원은 가장 좋은 멘토입니다

뛰어난 팀원들과 협업하면서 좋은 자극을 받고, 허슬합니다!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 선한 영향력을 늘 고려하며 발전해요.

4. 자유에 대한 책임의 무게를 알아요

원격/재택근무로 물리적 제한이 해소된 만큼, 각자의 업무에 책임감을 가지고 일해요.

5. 모든 정보는 투명하게 공개하고, 꼼꼼하게 의견을 나눠요

모든 정보는 협업툴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언제든지 피드백을 남길 수 있어요.

매주 1회 회고 미팅, 매일 진행되는 stand-up 미팅을 통해 서로의 업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무의 과정을 꼼꼼히 되돌아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나누는 것을 지향해요

6. 모두가 YES를 말할 때, 근거있는 NO를 외치는 것을 환영해요

우리는 서로 다른 의견을 내는 것을 무서워하지 않아요.

타당한 근거가 있는 의견을 나누고, 준비된 토론을 진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소비의 미학은 신용카드가 없는/지양하는 MZ세대를 위한 할부 결제 서비스로, 재정적인 한계로 좁아진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