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ONE STOP서비스 체계로 해결하는 기업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하이텔레서비스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ONE STOP서비스 체계로 해결합니다.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전자의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대응하고 고객의 철저한 대변자로서 LG전자의 Quality 제고에 이바지하여, 궁극적으로 LG전자에 대한 Loyalty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History | Date |
---|---|
B2B 서비스로의 전환 콜센터 상담석(책상 등) 및 근무환경 개선 완료 | 2019.01 |
한국콜센터 품질지수(KS-CQI) 1위 챗봇 상담 시작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유효기간 연장 (20년까지) | 2018.01 |
서울 콜센터 가산 빌딩 이전 단계적 콜센터 상담석(책상 등) 및 근무환경 개선 | 2017.01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