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분야 기업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1956년 설립된 이래 지난 63년 동안 잊지 않고 지켜온 정신이 있습니다. 그것은 '남과 다름'입니다. 즉 'Different is beautiful'입니다. 이것을 내부에서는 'Only Orion'이라고 합니다. 생각도 달라야 하고 실천도 달라야 합니다. 다르지 않으면 하지 않습니다. 다름이 경쟁력입니다. 남들 다하는 것, 그것은 이미 경쟁력이 아닙니다. 모두가 식품을 내수산업이라 생각할 때, '아니다, 글로벌 산업이다' 생각하며 해외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해외 생산기지 10개, 해외 매출 약 1조 2,150억원,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온 오리온의 해외 사업 현황입니다. 2018년 기준, 국내 매출을 포함한 오리온의 제과사업 매출은 1조 9,269억원에 이릅니다.
History | Date |
---|---|
한국 제과업체 최초로 국내 모든 공장 HACCP 지정 국내외 전 공장 미국제빵협회 (ALB) 식품위생감사 최상위 점수 획득 | 2009.01 |
중국법인 중국 제과 시장 점유율 2위 등극 | 2014.01 |
21개 브랜드 빈공간 비율 축소, 4개 제품 증량 | 2014.11 |
22개 브랜드 연간 잉크사용량 88톤 절감 및 포장재 필름 재질, 골판지 규격 개선으로 환경보호 | 2015.03 |
1, 2차 포장재 개선 통한 원가 절감분 소비자 환원 위해 포카칩(10% ↑), 초코파이(11.4 ↑) 등 연매출 1천억원 이상 대표제품 가격 변동 없이 증량 | 2015.09 |
톨루엔 사용 제로, 솔벤트 최저화, 소비자와 직원 위한 친환경, 친인체 포장재 개선 | 2015.12 |
원료 - 제조 - 물류 3단계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 구축 | 2015.01 |
서울특별시 용산구 문배동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