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형 손해보험사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2009년에는 옛 제일화재를 합병해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는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한화생명(구 대한생명), 한화투자증권 등과 함께 한화금융 네트워크의 위상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2만 여 명의 대면 설계사 조직을 비롯해 다이렉트, GA(General Agency), 방카슈랑스 등 멀티 판매채널을 구축해 화재, 해상, 특종보험에서부터 자동차보험, 연금보험, 장기보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로 보상센터 및 보상팀을 두고 신속한 사고조사 및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istory | Date |
---|---|
고용노동부 주관 2012년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 2013.01 |
콜센터 서비스 부문, 한국표준협회 KS(국가표준) 4회 연속 인증 | 2013.01 |
환경부장관 표창(친환경 경영) | 2013.06 |
박윤식 대표이사 취임 | 2013.06 |
동아일보 주최 대한민국 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대상 수상(CSR부문) | 2013.07 |
제18회 헤럴드경제 보험대상 대상(금융감독원장상) 수상 | 2013.11 |
머니투데이 방송(MTN) 100세 시대 금융대상 수상 | 2013.12 |
2013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 2013.12 |
독거노인 보호 유공단체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표창 | 2013.12 |
대구상담센터 2013 대구컨택센터 컨설턴트의 밤 “대구시장상” 수상 | 2013.12 |
2013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 금융소비자보호부분 대상 수상 | 2013.12 |
금융감독원 2013년 하반기 민원감축 표준안 이행률 1등급 | 2014.03 |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인증(KSQI) 인증(한국능률협회) | 2014.04 |
콜센터 서비스 KS인증(국가기술표준) | 2014.05 |
공정거래위원회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고객중심경영) 2008년 이후 4회 연속 인증 | 2014.06 |
디지틀조선일보 모바일어워드코리아2015 수상 | 2015.04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