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중심의 서비스 사업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철도의 밝은 미래와 함께하는 코레일네트웍스는 '고객행복 경영방침' 아래 2004년 9월 창립되었습니다. 기쁨 주는 역무서비스, 고객중심의 맞춤형 주차복합 서비스, 카드 한 장으로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레일플러스 교통카드, 반나절 전국배송 KTX특송, 철도이용 편의 증진을 위한 광명역 ↔ 사당역 KTX셔틀버스 운영 등 고객행복을 목표로 철도 중심의 서비스 사업을 진취적이고 역동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 History | Date |
|---|---|
| 2015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수상 2015년 대한민국 고객가치경영대상 수상 국토교통부 주관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 우수기관(A등급) | 2015.01 |
| 국토교통부 주관 정보공개 운영실적 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 코레일 광역철도 신규노선(경강선, 동해선) 위탁역 확대(17개역) 국토교통부 주관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 2년 연속 우수기관(A등급) | 2016.01 |
|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 '공공서비스' 부문 수상 광명역↔사당역 직행좌석버스 운송사업 개시 | 2017.01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