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씨디에프브로스

No.1 Premium Furniture Cross-border Platform

TRDST는 유럽 가구 브랜드 5,000곳 이상의 100,000개가 넘는 제품들을 유럽 현지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구 직구 플랫폼입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유럽 현지 가격 구매

제품 가격은 국내 시장의 절반에 가까운 유럽 현지 가격으로 책정되며, 최종 결제 금액 이외에 추가되는 비용이 없습니다.

100% 정품 보증

모든 제품은 브랜드가 현지에서 직접 제조한 정품으로 원산지증명서, 제조사 주문내역서 등 모든 서류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집 안까지 안전 배송 보장

해외 현지에서부터 집 안까지 Door-to-Door 방식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배송시 파손이 발생한 경우 100% 수리/교환/환불을 보장합니다.

AS

제품 구매 이후에도 브랜드 보증 활용, 수리, 부품 구매 등의 서비스를 계속해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디자인

중요한 프로젝트, 거주용 건물, 상가 등 인테리어 디자인을 TRDST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구매 컨설팅

제품 구매 상황에 따라 적절한 컨설팅을 통해 가장 최적의 구입 방식과 배송 일정을 안내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TRDST는 유럽 가구 브랜드 5,000곳 이상의 100,000개가 넘는 제품들을 유럽 현지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구 직구 플랫폼입니다.
TRDST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해외 가구를 가장 쉽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CDF BROS INC.(회사)는 2016년에 설립되어 해외 가구 수출입에 특화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운영하는 대한민국 회사입니다.
2017년 벨기에 브뤼셀 현지 물류센터를 시작으로 2018년 세계에서 가장 큰 가구 박람회가 열리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추가적으로 거점을 확보하고
수천개 브랜드와 수십만개의 제품, 그리고 가구를 위한 전문적이고 안전한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9 (논현동, 거평타운) 1308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