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페이타랩

대한민국 1등 커피주문앱, 패스오더

'패스오더'는 자영업 사장님들이 직면하고 있는 인건비 부담, 홍보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세상에 태어난 서비스입니다.

0
채용
0
피드
15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페이타랩 #O2O #비대면주문 #애플리케이션 #iOS #Android #앱서비스 #사용자중심 #유저중심

 

세상을 연결하고, 의미있는 일을 하는 팀 페이타랩입니다! 

페이타랩은 비대면 주문결제 솔루션 '패스오더'를 통해 자영업 사장님들이 직면하고 있는 인건비 부담, 홍보의 어려움을 해결하려고 해요.

언택트가 주목을 받는 만큼, 패스오더의 성장 또한 급격하게 이뤄지고 있고, 1년만에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받아 이제는 시리즈B를 넘어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답니다.

저희는 젊은 구성원들이 모여있는 스타트업이지만, 자신의 분야에서는 탁월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지금까지의 성장도 동료들이 없었으면 이뤄내기 어려웠을거에요.

저희와 함께 기존의 비효율적인 주문과정을 혁신하고, 언택트 시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훌륭한 동료들를 찾아요!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커피주문은 패스오더

#패스오더 한다는 것 그것은 단지 편리함 뿐만 아니라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의미있는 일 이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기술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상을 연결하고, 이롭게 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소상공인들의 폐업에 원인이 되는것을 우리의 기술로 해결하는것을 목표로, 주문건당 발생하는 중개수수료 없이
프렌차이즈부터 개인 카페까지 모두 비대면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우리의 유저들은 더이상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지 않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하는 팀 페이타랩입니다! :)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저희는 이렇게 일해요!

1. 불필요하게 앉아 있지 않아요. 계획한 업무가 끝나면 퇴근시간이 아니여도 집에 갈 수 있어요.
2. 완벽한 결과물은 없다고 생각해요. 빠르게 실행해보고 아니면 개선해나가요.
3. 그냥 하는 일은 없어요. 스스로 업무를 할 때 '왜'를 항상 생각해요.
4. 직책 및 연차에 상관없이 모든 구성원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대담하게 피드백을 주고 받아요.
5. 수평적인 문화를 지향하고 있어요. 직급 대신 모두에게 '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해요.
6. 업무는 수직적으로 해요. 책임을 지는 의사결정권자와 실무자의 구분을 명확히 해요.
7. 가족이 아닌 스포츠팀처럼 각자의 포지션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해요.
8. 저녁 회식이 없어요. 다음 날 최상의 컨디션으로 일할 수 있도록 회사가 방해하지 않아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2018년, 자영업 사장님들의 인건비 부담, 매출 부진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상에 태어난 패스오더는 대형 프렌차이즈에서만 가능했던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소규모 커피 브랜드 및 개인 카페까지 도입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패스오더는 자영업 사장님들께 중개수수료 0%, 업계 최저의 카드 수수료 (1.4%, 삼성페이 3.4%) 라는 놀라운 혜택에, 결제금액의 5%의 리워드 적립금까지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사장님들께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런 단기적인 이익보다는 계속해서 함께 잘 되는 방법을 찾아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우리의 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계속해서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패스오더가 세상을 자꾸 자꾸 이롭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이요 ?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5 (삼성동, (주)호텔롯데 L7 강남) 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