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세이션 주식회사

팬세이션은 변화하는 금융투자 시장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핀테크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7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팬세이션 #금융 #투자 #핀테크 #애플리케이션 #iOS #Android #앱서비스 #사용자중심

팬세이션은 변화하는 금융투자 시장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핀테크 어플리케이션을 제작중인 스타트업이에요.

성공한 글로벌 기업가로부터 사업성을 인정받아 Seed 투자 유치하고 지속적으로 컨설팅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고 10억원 가량의 pre-series A 투자 유치를 진행 중에 있어요.

모두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자”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대기업, 스타트업 그리고 엑싯, 100억원 Series B 투자유치 기업 등을 경험한 전문성과 유쾌함을 지닌 개발자가 주축으로 한 멤버가 강남역에 모여 있어요. 

스타트업의 탈을 쓴 중소기업이 아닌 ‘진짜’ 스타트업에서 누군가 만들어 놓은 그라운드가 아닌 새롭고 성공하는 제품/문화를 직접 함께 신나게 만들어 가실 동료를 기다려요.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기회 #고객중심 #금융 #투자 #핀테크

"모두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자"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가장 첫 미션으로 돈이라는 기회의 동력이 되는 요소를 만들어주기 위해 금융 투자에 있어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쉽게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핀테크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목표설정 #평가 #보상 #자유 #책임 #수평문화 #신뢰 #자극 #안티중소기업

스타트업이라는 가면을 쓰고 주먹구구로 일하는 것을 지양합니다.

1. 명시적인 목표 설정과 평가 및 보상

초기 스타트업이어도 섭섭한 보상 때문에 비전 실현에 걸림돌이 되면 곤란해요. 확실한 보상을 계약서로 작성하고 매 분기마다 대표와 성과와 보상에 관련한 1:1 면담을 해요.

2.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수평문화

스타트업의 가장 큰 매력인 창의적인 도전과 테스트가 진행 되려면 수평문화와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핵심이라고 생각해요.

3. 탐구하며 발전하며 서로 자극이 되는 동료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배운 새로운 지식을 동료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함께 성장해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iOS #Android #금융 #투자

현재 팬세이션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금융투자 시장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핀테크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팬세이션을 통해 일반적인 고객 중심으로 투자를 바라보고 고객이 어려운 금융 정보를 쉽게 배우고 배움과 함께 개인의 재무적인 이익도 함께 불려나가서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면 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3 (역삼동, 여삼빌딩) 508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