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링

놀면서 힐링하자 ‘놀링’

놀링은 일상에 지친 내 몸과 마음을 충전 할 수 있는 셀프케어 팁과 일정 관리 기능, 그리고 통합적인 정신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힐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0
채용
0
피드
9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놀링은 일상에 지친 내 몸과 마음을 충전 할 수 있는 셀프케어 팁과 일정 관리 기능, 그리고 통합적인 정신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힐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미술치료 이론과 디자인 기술을 접목하여 “내 마음은 내가 나답게” 챙기는 Creative & Interactive 한 힐링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놀링은 국내를 시작으로 3년 이내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멘탈 관리 원스탑 플랫폼이 되고자 합니다. 미국, 유럽, 남미 등 다양한 문화권에서 활동하며, 규모는 작지만 능력 있는 창업진과 함께, 감추는 치료가 아닌 당당히 함께하는 힐링 문화를 만드는데 힘이 되어주실 동료 분들을 모집합니다.

놀링은 4가지의 기업 가치를 약속합니다.

1. Balanced Life-Style: 밤새 일했다고 칭찬해주지 않는다.

2. Creatively Passionate: 남들처럼 일하는 게 딱 질색입니다.

3. Be Inclusive: 이상한 사람이 아니라 모두 특별한 사람이다.

4. Active Communication: 생각은 말하기 전에 아무도 모른다.

 

일이 즐거울 수 있도록 일상도 즐기는 놀링.

회사와 자신의 성장을 함께 이뤄나갈 잘 노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www.thenoling.com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09 (목동, 중소기업유통센터(행복한백화점)) 14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