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디션덴마크

덴마크의 여유를 당신의 식탁에, 에디션덴마크

단순함, 최상의 품질,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가진 덴마크 제품을 소개하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0
채용
0
피드
3
스택
0
팔로워

사무실 전경

라운지

팀 에디션덴마크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진행 중인 채용이 없습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맛있는 음식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좋아하는 물건들로 나의 공간과 일상을 꾸려나가는 행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덴마크 커피, 차, 꿀, 테이블웨어, 가구 등을 소개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에디션덴마크는 덴마크인 요핸과 덴마크에서 디자이너로 일했던 무지가 2019년 4월에 런칭하고 작지만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1. 에디션덴마크의 미션

"덴마크의 여유를 당신의 식탁에 — Danish Lifestyle on your Table"

에디션덴마크의 목적

일상과 식문화에 있어 단순함, 최상의 품질,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한다.

많은 사람들이 위의 가치를 담은 음식과 제품을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에디션덴마크가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

좋은 제품을 소싱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에디션덴마크가 제안하는 제품과 식문화를 쉽게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한다.

에디션덴마크가 제안하는 일상, 식문화에 대해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비슷한 가치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든다.

 

오랫동안 이어가는 방법

진정성을 잃지 않는다.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매력적인 브랜드가 된다.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야기를 듣고, 반영하고, 끊임없이 발전한다.

 

 

2. 에디션덴마크의 가치

제품과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패키지를 제작하고, 포장해서 전달하거나 쇼룸에서 소개하는 접점까지 에디션덴마크의 운영에 있어 모든 부분에 스며들어있는 세 가지 가치를 소개합니다.

단순함: 단순할 때 더 빛이 나는 것들이 있습니다. 자연에서 난 재료로만 만들어진 식재료와 제품을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최상의 품질: 보여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중심에는 제품의 품질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만 아는 차이일지라도 품질에서 타협하지 않습니다.

지속가능성: 제품을 만드는 사람과 환경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늘 고민합니다.

 

 

3. 소개하고 있는 제품

덴마크 왕실차 브랜드인 A.C. 퍼치스 티핸들의 프리미엄 티

덴마크 양봉장인이 만든 대니시비키퍼스의 스페셜티 허니 (에디션덴마크 자체 브랜드)

덴마크 최고의 로스터리로 꼽히는 커피콜렉티브의 스페셜티 커피

사람과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의 테이블웨어와 가구

덴마크 브랜드 프라마의 테이블웨어와 가구

인테리어 디자인 매거진 아크저널

에디션덴마크가 소개하는 제품 보기: https://editiondenmark.com/

 

 

4. 에디션덴마크가 하는 일

제품 소싱: 단순함, 지속가능성, 좋은 품질의 가치를 공유하는 생산자를 찾고 관계를 맺고 제품을 소싱합니다.

제품 기획, 개발: 있는 그대로의 제품을 단순히 수입해서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어떻게하면 좀 더 쉽고 기분 좋게 전달할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합니다. 선물 세트, 티백 샘플러, 커피 드립백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마케팅: 이벤트, 기획전, 뉴스레터, 저널(블로그), 웹사이트 최적화, 광고 등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콘텐츠 제작: 제품을 소개하는 사진 및 글 작성, 레시피 콘텐츠 등 '나의 식탁'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브랜드 협업: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합니다.

판매 채널 관리: 여러 판매 채널에 입점 및 입고, 기획전 및 이벤트를 진행하며 파트너사와 관계를 쌓아나갑니다.

 

 

5. 에디션덴마크가 일하는 방식

아이디어를 내고, 함께 힘을 모아 실행하고, 그를 통해 개인과 회사가 성장할 때 성취감을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일단 빠르게 시도해보고, 실패에서 배우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OKR 툴을 이용해 목표 중심적으로 일합니다. 분기별 전체 및 팀별 목표를 세우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목표 달성을 위해 책임감 있게 자율적으로 일합니다. 노션과 슬랙으로 거의 모든 것을 투명하게 공유해요.

일할 땐 집중해서 확실히 일하고, 쉴 때는 확실히 쉬어요. 연차는 시간 단위로 쪼개서 자유롭게 사용해도 되고, 일이 많은 날 가끔 생기는 야근에는 연장근무수당도 확실히 챙겨드려요.

 

 

6. 소개하고 있는 곳

에디션덴마크 쇼룸(서촌): 에디션덴마크의 제품을 직접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카페 형식의 쇼룸을 운영합니다.

에디션덴마크 웹샵: 직접 상품 관리와 배송을 하고 있는 웹샵을 운영합니다.

프렌즈 오브 에디션덴마크: 매장에서 에디션덴마크의 제품을 소개하는 파트너사에게 제품을 공급합니다.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하는 웹샵을 운영하며, 파트너사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매장에서 더 잘 소개할 수 있도록 매뉴얼을 제공합니다.

입점 온/오프라인 매장: 마켓컬리 등의 온라인 채널과 루밍, TWL 등 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해있습니다.

팝업: 1년에 2~5번 팝업 행사에 참여합니다.

B2B: 기업 선물로 꿀과 티 등을 납품하고, 카페, 스테이 등의 상업 공간에 테이블웨어, 가구 등을 납품합니다.

 

 

7. 더 궁금한가요?

<채널>

웹사이트: https://editiondenmark.com/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editiondenmark

블로그: https://blog.naver.com/editiondenmark

<미디어>

리빙센스 21년 5월호 창업자 인터뷰: https://www.smlounge.co.kr/living/article/48003

부엌매거진 8호: https://blog.naver.com/editiondenmark/222284608545

리빙센스 'shop&spot': https://www.smlounge.co.kr/living/article/45766

<협업 및 팝업>

청담 분더샵 팝업: https://m.blog.naver.com/editiondenmark/222076291214

킨포크와의 협업: https://blog.naver.com/editiondenmark/222128105324

Piknic 팝업, 보타니컬 티 바: https://blog.naver.com/editiondenmark/222337668592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