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로

밀리그램 - 쉽게, 가볍게, 한 눈에 건강한 체중관리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사진 기반의 기록 어플리케이션, 밀리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어요!

0
채용
0
피드
13
스택
0
팔로워

밀리그램 서비스 사진(식단)

밀리그램 서비스 사진(신체&운동)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쉽고 기록 어플리케이션, 「밀리그램(mealligram)」에서 함께 할 팀원을 모십니다!]

저희는 아래와 같은 성과를 기반으로 밀리그램 서비스 글로벌 확장 및 신규 서비스 론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핏을 맞춰보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해주셔도 좋고,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간단한 티타임도 환영입니다! 

 누적 다운로드 34만 건, 월 활성 사용자 6.8만명
 누적 660만 건의 사용자 기록
 유틸리티 앱에서 신규 서비스 확장 계획 중

더욱 자세한 채용 공고가 궁금하시다면,
www.mealligram.com 에서 확인해주세요!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건강한 #쉬운 #직관적인 #간편한 #밀리그램

배경 | 사람들은 건강 혹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체중 관리를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제 | 하지만 체중 관리를 꾸준히 건강한 방식으로 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많은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번번히 실패하고, 그러다 보니 극단적인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하여 역설적으로 건강을 잃을 때가 많죠.

해결 | 그래서 우리는, IT 기술을 활용하여 누구나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우며 가치를 창출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1. 우리는 한 배를 탄 팀입니다!

- one team으로서 팀이 목표하는 방향을 함께 바라보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2. 약속을 지키는 것은 최우선 순위 가치!

-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 것! 우리는 약속의 무게를 알고,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3. 병목이 되지 않도록 늘 체크해요

- 나의 지연으로 인해서 팀원이 일하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더 나아가 팀원의 업무 부담이 가중되고 프로젝트가 밀리는 결과를 만들지 않도록!

4. 분야별 선택지에 대해서는 그 분야의 전문가가 결정해요

- 우리는 각자의 영역을 존중하고, 팀 내 전문가로서 각자의 역량을 신뢰합니다!

5. 팀원의 의견이 필요한 그 순간에 바로 물어보아요

- 혼자 고민할 때보다 함께 고민할 때 문제가 금방 해결되는 경우가 많아요!

6. 적극적으로 피드백하고, 기꺼이 받아들여요

-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피드백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세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현재 킬로팀은 10명 이하의 작은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리그램(iOS/Android) 유틸리티 앱을 개발하며, 밀리그램 유저를 기반으로 확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어요!우리는 서비스에 대해 같이 치열하게 고민하고, 빠르게 성장해왔습니다. 초기 멤버로서 우리와 함께 시장을 검증하고 다양한 실험을 해낼 논리력과 추진력, 끈기를 가진 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킬로팀과 함께한다면

이미 모여있는 고객 데이터와 직접 발로 뛰는 시장 검증을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함께 고민하여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물론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길이 평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까지 빠르게 검증해왔고, 앞으로는 다양한 실험을 해나가면서 결국은 그 길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밀리그램 팀과 함께 글로벌한 서비스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