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주택

주택은 내집짓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손쉽게 건축계획을 세우고 검증된 건축전문가를 만날수있는

주택은 내집짓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손쉽게 건축계획을 세우고 검증된 건축전문가를 만날수있는 국내 유일의 건축 콘텐츠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2
채용
0
피드
8
스택
0
팔로워

회의실 및 업무 공간

휴식 공간

릴레이션쉽 라운지

음료 간식 무한 제공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주식회사 주택

주택은 내집짓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손...

주식회사 주택

주택은 내집짓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손...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 주택은 국내 유일한 기업입니다. 주택은 내집짓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손쉽게 건축계획을 세우고 검증된 건축전문가를 만날수있는 국내 유일의 건축 콘텐츠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주택은 기존 건축 중개 플랫폼과는 달리 '건축 융복합 소프트웨어 콘텐츠'를 선보이며 건축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는 8월 건축 종합 플랫폼 'JOOTEK'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 주택의 핵심 가치빈번한 분쟁과 정보비대칭이 만연한 건축시장에 데이터분석 기술과 소프트웨어 개발기술을 융합하여 내 집을 꿈꾸는 사람들이 건축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둘도 없이 소중하고 행복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 기술력을 인정받은 젊은 기업만 1년이 조금 넘은 신생 스타트업임에도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청년창업사관학교, 스타트업네스트, 스마트시티 비대면 스타트업 등에 선정되었습니다. 본격적인 기업 런칭에 앞서 주택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브랜딩하며 더 앞으로 나아갈 주택의 도전에 함께 하실 팀메이트를 찾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대전 유성구 테크노9로 35 (탑립동) 대전테크노파크 본관동 어울림플라자 Tech V Campus1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