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에멘탈

Make SME Finance Easy!

중소사업자 대상 전문 재무 관리 솔루션 <비즈넵> 을 서비스하고 있는 B2B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0
채용
0
피드
22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에멘탈은 중소사업자 대상 전문 재무 관리 솔루션 <비즈넵>을 서비스하고 있는 B2B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2016년 설립하여 약 5년간 자체 연구 기술력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중소사업자들의 재무, 세무 및 사업 관리 솔루션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기술 전문 기업입니다. Big4 회계법인 출신 공인회계사가 직접 제품개발, 기획을 하고 있으며, 카카오, 금융 공기업, 유니콘 스타트업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 구성원들이 협업하고 있습니다.

비즈넵은 사업자의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출, 비용, 수익 분석 등의 인사이트 레포트는 물론이고, 카드 사용 내역, 계좌 잔고 통합 관리와 세금계산서, 미수금, 거래처 관리, 예상 세액 분석 및 사전 관리 사항 점검 등 사업자 필요한 모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향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AI 기반 정기 세무진단, 사업 관리, 수익 분석은 물론 비즈니스 컨설팅까지 이르는 올인원 사업 관리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사업자들은 간편한 사업 관리 솔루션을 통해 리소스를 절약하고 편의성이 증대되며, 비즈넵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통합 사업관리 플랫폼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