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

내일의 금융을 제시합니다

일상이 특별해지는 금융, 투명한 종합 핀테크 플랫폼 데일리펀딩입니다. 투자자에겐 안정적인 수익을, 대출자에겐 부담을 낮춘 중금리 대출을 통해 새로운 '내일의 금융'을 말합니다.

외 11명의 팔로워

7
채용
11
피드
18
스택
14
팔로워

피드 & 팀터뷰 (11)

subject 피드 더보기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일상이 특별해지는 금융, 데일리펀딩”

데일리펀딩은 핀테크가 투명하고 유익한 금융 생태계를 설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P2P금융 플랫폼을 통해 전통금융이 쌓아온 투자와 대출의 높은 장벽을 허물며 그 가능성을 증명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2030세대부터 새로운 재테크 수단을 찾는 4050세대까지 수많은 고객에게 엄선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금융의 사각지대에 놓여 고금리 대출을 이용해야만 했던 고객에게 중금리 대출을 제공해 비효율적인 금융허들을 낮췄습니다.

데일리펀딩은 끊임없이 기존금융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해결책을 고민하며, 더 나은 금융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데일리펀딩은 구성원 모두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다음의 미션과 비전을 추구합니다.

Brand Mission

어제의 금융이 오늘을 밝히고 오늘의 금융이 내일의 이로움이 됩니다. 우리가 만드는 금융은 쉽고 편리해야 하며, 사회적으로 유익해야 합니다.

Brand Vision

우리는 지속가능한 금융을 만들어가는 투명한 종합 핀테크 플랫폼입니다. 금융은 그 자체로 투명하고 순환해야 한다는 기본적인 믿음에 충실합니다.

 

▲ 데일리펀딩은 핀테크 시장을 이끄는 퍼스트무버(First Mover)의 자부심을 가지고 다음의 세 가지 원칙을 고수합니다.

1. 우리의 시작은 소통입니다

진심을 다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명확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2. 우리의 역할은 혁신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트렌드의 선두에 데일리펀딩이 있습니다.

3. 우리의 자산은 신뢰입니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안심을 더하고 신뢰를 쌓아갑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P2P투자, 쉽고 안전하게

데일리펀딩은 P2P금융 플랫폼을 통해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투자상품을 제공합니다. 선정산(SCF), 주택담보대출, 부동산PF, 기업안정운전자금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금융, 부동산, 증권 분야의 전문인력이 상품을 엄격하게 선별해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플랫폼 SSG페이,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 등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에서 데일리펀딩의 투자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P2P대출, 쉽고 빠르게

데일리펀딩은 P2P금융 플랫폼을 통해 대출자에게 중금리 대출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번거로운 현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 대출신청과 전자계약, 온라인 등기를 통해 대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2P금융서비스, 쉽고 편리하게

데일리펀딩은 고객이 P2P금융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소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부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보험과 자동분산투자를 통해 투자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데일리케어와 비대면 대출 시스템을 통해 대출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했습니다.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앞장섭니다.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청년부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고등교육혁신원과 협력해 학자금대출 부담을 줄이기 위한 소셜 임팩트(Social Impact)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일리펀딩의 핀테크 기술력과 연세대의 대학 인프라를 융합한 사회혁신 모델을 제시합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학자금대출 상환관리 플랫폼 '올라플랜' 법인 설립 2020.06
핀크 P2P 투자서비스 제공 2020.06
업계최초 티클 MOU 체결, 잔돈분산투자 서비스 출시 2020.03
업계최초 최단기 누적대출액 4000억원 돌파 2020.03


Location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76 (논현동, urbanhive) 1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